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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센터 판매자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6년 05월 02일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엔에이치엔고도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디자인센터(design.godo.co.kr)를 통해 디자인 상품 및 관련 용역을 판매하는 업체 및 개인(이하 ‘판매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 외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디자인센터 : design.godo.co.kr을 통해 판매자가 디자인상품 및 관련 용역을 판매 할 수 있는 서비스 공간을 말합니다. 2. 디자인상품 : 디자인센터를 통하여 판매되는 재화 또는 용역을 말합니다. 3. 판매자 : 디자인센터를 통하여 디자인상품을 판매하는 자를 말합니다. 4. 구매자 : 디자인센터를 통하여 디자인상품을 구매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샘플샵 : 판매자가 오직 디자인상품 판매를 목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툴을 이용하여 제작된 예시 사이트를 말합니다. 6. 판매자ID : 디자인센터에서 디자인상품을 판매 하기 위해 판매자 본인이 생성한 ID를 말합니다. 7. 서비스이용료(또는 수수료) : 판매자가 디자인센터 이용에 따라 지불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② 본 조 1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이나 기타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관련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다만, 판매자에게 불리한 사항은 30일로 하며 e-mail 등으로 개별 통지 합니다. ③ 판매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판매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 아무런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ㆍ관례 및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2장 판매계약 및 이용승낙 제5조 (판매계약의 성립) ① 판매계약 성립은 디자인센터 사이트 내 또는 서면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제출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판매계약은 성립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자는 회사와의 계약 성립을 위하여 개인의 경우 실명인증을 통하여 본인임을 확인하여야 하며, 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명의 확인을 위한 실명인증과, 대표자 소유의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③ 판매자가 자신이 아닌 대리인의 명의로 가입한 경우, 본 약관에 명시된 권리 및 의무의 주체가 될 수 없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판매자가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제6조 (이용신청 승낙) ① 회사는 판매자가 제5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비 실명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2.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디자인상품 판매 능력이 부족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6. 회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신청 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 금치산자인 경우 제3장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판매자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판매자가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판매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⑤ 회사는 판매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판매자와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판매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⑥ 회사는 판매자가 디자인센터를 이용하여 디자인상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 허락 하거나 통신판매를 알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판매자가 주관하여 판매하는 디자인상품과 그 정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시스템 장애 및 오류의 복구와 기술적/관리적으로 긴급을 요하는 경우 또는 상담 업무, CS처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판매 시스템 접근을 통해 해당 사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판매 상품정보, 주문상태 및 각 세부내역을 판매자의 e-mail 등을 통해 공지한 후 변경, 추가, 삭제할 수 있으며, 기술적/괸리적으로 긴급을 요하는 경우 처리 후 판매자에게 해당 내역을 통보 합니다. 제8조 (판매자의 의무) ① 상품의 종류는 쇼핑몰디자인, 부분디자인, 디자인소스, 기타 구매자의 쇼핑몰에 디자인을 적용을 위한 용역으로 구성되며 각 상품의 세부내역은 사이트 내 게시합니다. ② 판매자가 판매하는 상품과 상품정보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판매자 판단으로 하며, 디자인상품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모든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③ 판매자는 회사와 타 판매자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④ 판매자는 자신이 판매 중인 상품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가 해당 자료를 백업하여 별도로 보관 중인 경우에는 복구 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백업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판매자는 디자인상품 판매를 위한 자신의 정보(아이디(ID)와 비밀번호 등)를 제3자에게 누출할 수 없으며, 누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⑥ 판매자는 자신이 판매하는 디자인상품이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통상적으로 사용자들이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테스트해야 합니다. ⑦ 판매자는 원활한 상품 판매를 위하여 취득한 구매자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 외에 별도 보관 할 수 없으며, 제3자에게 누출 및 판매 목적 외에 마케팅 등의 목적으로 활용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목적 달성 시 구매자의 개인정보는 파기하여야 합니다. ⑧ 판매자는 판매한 디자인상품의 적용, 디자인상품의 장애 및 오류의 복구, 상담 업무, CS처리 등을 위하여 구매자의 쇼핑몰 관리자에 접근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하여 구매자의 동의를 구한 후 접근해야 합니다. ⑨ 판매자가 본 조 8항의 사유로 구매자의 쇼핑몰 관리자에 접근한 경우, 목적 외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⑩ 판매자는 판매 계약 시 제공한 정보에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24시간 내에 회사에 통보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⑪ 판매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판매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디자인상품 판매 제9조 (디자인상품 등록) ① 판매자는 판매상품에 대한 등록, 삭제, 관리의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부여된 권한의 책임 또한 전적으로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② 판매자는 상품 등록 전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상품인지 여부를 확인하여 정당하고 고유한 권한을 가진 상품만을 등록 합니다. ③ 판매자는 판매중인 상품의 일부분이 구매자의 쇼핑몰 사정에 따라 다르게 구현 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구매자가 해당 내용을 인지 할 수 있도록 상품정보에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④ 판매자는 상품정보에 회사가 판매중인 서비스와 본인(및 판매자의 회사)이 판매중인 서비스 외에 타사의 서비스, 컨텐츠, 링크 등을 포함할 수 없으며, 해당 상품이 발견 될 경우 회사는 해당 상품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⑤ 판매자는 상품에 대한 중복등록을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구체적인 중복등록의 판단기준 정책을 정하여 미리 공지하며, 효율적인 상품 검색을 위해 중복등록으로 확인(추정)된 상품의 검색을 제한하거나 해당 상품을 삭제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샘플샵 관리) ① 회사는 샘플샵을 무상으로 제공하되 기능, 종류, 생성 개수를 회사의 사정에 따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판매자는 샘플샵 내에 포함 된 모든 데이터의 등록, 수정, 삭제 등 모든 권리 권한 및 의무를 부담 합니다. ③ 판매자는 한 판매자ID에 다수의 샘플샵을 생성할 수 있으며, 샘플샵은 판매중인 디자인상품이 적용된 상태를 구매자에게 보여주기 위한 용도로만 제한 합니다. ④ 샘플샵을 본 조 제3항에 명시된 목적 외로 사용하는 것이 발견될 경우 회사는 판매자에게 공지 없이 해당 샘플샵에 포함된 모든 데이터를 삭제 수 있습니다. ⑤ 판매자는 샘플샵을 본 조 제3항에 명시된 목적 외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회사에 가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1조 (지적재산권 침해금지) ① 판매자는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되며,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사용할 때는 정당한 권리를 부여 받아 사용해야 합니다. ② 판매자가 판매한 디자인상품의 지적재산권 분쟁이 발생한 경우 판매자는 구매자의 피해가 발생 하지 않도록 조치 해야 합니다. ③ 판매자는 디자인상품의 지적재산권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및 디자인센터)를 면책 시켜야 하며, 면책에 실패하거나 혹은 그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일정 금원을 배상하는 등의 손해를 입은 경우 그로 인해 회사(및 사이트)가 입은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디자인상품에 지적재산권 분쟁이 발생한 경우 판매자가 권리침해가 아님을 입증할 때까지 해당 상품을 판매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주문 처리 및 응대) ① 판매자는 주문 처리에 따른 구매자의 디자인 문의에 성실히 응대해야 합니다. ② 판매자는 주문내역을 수시로 확인하여 신속하게 응대해야 합니다. ③ 판매자는 판매된 상품과 용역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즉시 구매자에게 통보해야 합니다. 제13조 (디자인상품의 제공) ① 판매자는 자신이 등록한 디자인상품 제공에 성실하게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② 판매자는 디자인센터에 명시된 판매가와 작업기간을 준수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 없이 작업기간이 연기된 경우에는 이에 대한 추가 비용을 구매자에게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③ 판매자는 완성된 디자인상품을 정상적인 절차에 의하여 구매자에게 제공하며, 다운로드 상품의 경우 구매자의 구매일 기준 1개월 간 재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④ 판매자는 전송 실패 및 기타 오류로 인하여 구매자가 재 발송을 요구하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합니다. 제14조 (판매가의 환불/취소) ① 구매자가 상품을 다운로드 하거나, 구매확인을 한 이후에는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정한 경우에만 환불 및 취소 합니다. 1. 판매자가 제공한 상품의 상품정보, 주문내용이 현격하게 상이할 경우 회사는 판매자에게 7일간의 이의제기 기간을 통지하며, 별도의 의사 표시가 없는 경우 회사는 판매자의 동의 없이 판매가 전부를 환불 처리합니다. 2. 판매자가 어떠한 사유로 디자인상품 판매 및 용역을 중도 포기하거나 취소하는 경우에는 기존의 작업 정도에 관계 없이 구매자에게 판매가 전부를 환불 처리합니다. 3. 구매자가 어떠한 사유로 중도 포기하거나 취소하는 경우 판매된 디자인의 용역비율의 금액을 작업일수로 나누어 실제 작업한 일에 해당하는 용역비를 제한 금액에 대하여 구매자에게 환불하며, 잔여 금액에 대하여 회사는 판매자에게 정산합니다. 제15조 (판매가의 정산) ① 정산대상은 구매확인일 기준으로 전월 25일까지의 미정산건을 대상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정산 업무를 목적으로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명의(또는 대표자명의) 통장사본, 법인/개인인감증명서, 정산서류 등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정산금액을 정산 일 15일 전 판매자에게 고지하며, 판매자는 정산일 5일 전까지 정산금액에 대한 이의제기를 하여야 합니다. ④ 제14조 제2항 1, 2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판매자에게 정산하지 않으며, 기 정산된 경우 회사는 정산금액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14조 제2항 3호에 해당하는 경우 잔여금액이 정산 기준금액이 됩니다. ⑤ 회사는 제5장 제17조에 명시된 디자인센터 서비스이용료를 판매가에서 제한 후 지급 합니다. ⑥ 판매자의 사유에 의해 마이너스 정산이 발생한 경우 익월 정산내역에 합산하여 지급하며, 익월 정산내역으로 완납이 불가능 한 경우, 판매자는 회사에서 정한 계좌로 정산 환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⑦ 판매자가 위 제6항에 따른 마이너스 정산이 발생일로부터 60일 경과 후에도 정산 환불액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이후 30일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일이 경과한 후에도 이를 납부하지 않으면 판매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정산 환불액 등을 연체한 판매자에 대하여 연체된 요금을 변제 받기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제5장 이용 제16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회사는 판매자와 판매계약이 성립된 후 가급적 빠른 시간 안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제17조 (서비스의 이용수수료) ① 회사는 상품 판매가의 일정 비율을 디자인센터 서비스 이용수수료로 책정하거나 회사가 정한 별도의 서비스의 이용 내역에 따라 이용료를 부과 할 수 있으며, 이용수수료 시행 전 판매자와 별도 계약을 체결합니다. 단, 회사는 디자인상품 판매 촉진을 위하여 일정 기간 동안 이용료를 무료로 하거나, 할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수수료의 변동이 있을 경우 30일 전에 이를 판매자에게 공지하며, 별도의 수수료 합의 절차를 통해 계약 내용을 변경 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료는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한 환불이 불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판매상품 중 구매확인 건의 익월 정산 분의 10%를 서비스 이용료로 부과하며, 정산 시 이용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판매수익으로 정산 합니다. 제18조 (서비스의 이용중단) ①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보안 위급 상황, 중요 오류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및 개선 필요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1.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2.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 외부의 악의적인 대량 접속 등이 발생한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③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물리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대량 접속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지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6장 이용제한 제19조 (이용의 제한) ① 회사는 판매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판매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제8조 규정에 의한 판매자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2.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3.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서버공격 또는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음란하고 선정적인 사진이나 글 등을 게재하거나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사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게시판, 접속통계, 카운터, 포워딩, 리디렉터리 서비스 등을 하는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나 고객의 의사와 무관하게 스팸 메일 발송을 매개하는 경우 7.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8.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9.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와 게시판 등에 음란정보, 거짓정보 등 이용자에게 유해한 정보를 게재하거나 링크하는 행위 10. 샘플샵의 과다한 사용으로 회사가 사용하는 대역폭의 10%이상을 점유하는 경우 11. 서버의 회선 대역폭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과다 점유하여 다른 고객의 서비스에 불편을 주는 경우 12.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3. 서비스를 판매 운영과 무관한 자료실로 이용하는 경우 14. 회사가 판매 운영 외 목적으로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15. 회사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장애를 발생시킬 수 있는 모든 행위 제20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19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 판매자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해당 판매자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해당 판매자에 대한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본 조 1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판매자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7장 계약 갱신 및 취소/해지 제21조 (계약사항의 변경) 판매자는 판매계약 사항 중 사업자정보, 정산계좌,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발생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합니다. 제22조 (계약의 갱신) 회사와 판매자는 합의하여 판매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판매자 또는 회사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판매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 제23조 (판매자의 법적 지위승계) 판매자는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판매자의 법적 지위의 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개인은 주민등록증사본)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24조 (판매계약의 해지) ① 판매자가 판매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회사는 제15조에 의거하여 이용요금을 정산합니다. ② 회사는 판매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판매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위와 같이 판매계약이 해지된 판매자가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이용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판매계약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2. 다수의 구매자로부터 거래에 대한 항의 및 시정 요구 등이 접수된 경우 3. 디자인센터에 등록된 디자인을 타 사이트로 링크하거나 연결한 경우 4. 디자인센터의 이용료를 회피하려는 목적으로 구매자에게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5.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6. 제19조에 의하여 이용 제한된 후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7. 제8조 또는 제11조에 위반하는 경우 ③ 판매자가 본 약관에 의거 계약이 해지되었을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주문 및 결제 데이터 보관하여야 하며, 회사는 계약이 해지된 판매자에게 데이터 제공의 의무가 없습니다. 제8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25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판매자에게 그 사실을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판매자에게 통보하며 손해배상이 발생할 경우 제26조에 따라 협의 후 배상합니다. 제26조 (판매자의 손해배상의 청구) 판매자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27조 (판매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판매자가 제8조에서 제14조까지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판매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면책) ① 회사는 판매자가 회사의 디자인센터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회사는 판매자의 사유로 인하여 구매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통신판매의 중계자로서 서비스이용료 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호스팅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판매자가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④ 회사는 판매자와 구매자 상호간 또는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외부의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 접근 통제, 방화벽, OS에 대한 보안 패치 등 기술적인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발생된 시스템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또는 허가 받지 않은 정보 시스템에 침투 행위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설비 및 정보 등의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아니 합니다. ⑥ 회사에서 판매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판매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⑧ 회사는 제25조에 따른 손해가 다음 각 호의 1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판매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제29조 (상품 구매 및 결제) ① 결제시스템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상품결제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 및 임무가 없습니다. ③ 판매자는 구매자의 주문 및 결제관련 정보를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 제9장 기타 제30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5월 2일부터 적용하고, 2015년 5월 2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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