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고도 슬로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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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몰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6년 05월 02일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EC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에이치엔고도 주식회사(이하 '회사')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EC 호스팅 서비스 : 회사가 고객에게 서버 공간 및 EC솔루션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쇼핑몰 : 고객이 인터넷 전자 상거래 목적으로 회사의 쇼핑몰 구축 서비스를 이용하여 생성한 사이트를 말합니다. 3.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4.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5. 아이디(ID) :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7.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합니다. 8. 개별회원 : 고객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회원으로 가입한 개인 혹은 법인을 말합니다. 9. 프라이빗 라운지 : EC호스팅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가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영역을 말합니다. 10. 프리미엄 쇼핑몰 : EC 호스팅 서비스에 단독 서버, 무제한 트래픽 및 기타 서비스가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쇼핑몰 운영 솔루션 서비스를 말합니다. 10. 프리미엄 몰인몰 : 하나의 쇼핑몰에 여러 공급사들의 상품을 본사나 공급사가 직접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는 쇼핑몰 운영 솔루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이나 기타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관련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③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 관례 및 회사의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 . 제2장 이용계약 제5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① 회사는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가격 및 기타 서비스 관련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http://www.godo.co.kr)를 통하여 게시하며 고객은 회 사의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종류의 신설 또는 기타 변경사항에 대해서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이미 서비스 이용 중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고객의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서 통보하며 게시 또는 통보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고객이 변경사항 에 대해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및 약관동의) ① 이용신청은 고객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에 고객에게 구 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② 고객은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④ 고객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사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시 반드시 회사가 지정한 양식으로 된 법정 대리인(보호자)의 동의서를 첨부해야만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 승낙) ① 회사는 고객이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비 실명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2.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5. 회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신청 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제8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통)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고도를 통해 사전에 회사 사이트(www.godo.co.kr)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사전 예고 또는 사후 통보 합니다. 제9조 (서버환경 지원 및 서비스 이전) ① 회사는 고객이 정상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버환경을 지원해야 하지만 고객이 특별한 서버환경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응하지 아니 합니다. 다만 별도의 계약에 의하여 고객과 합의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서비스를 타사로 이전하는 경우 네임서버의 캐시(cache) 등으로 인하여 회사측의 과실 없이 접속이 1~2일 정도 중단되더라도 이는 인터넷 환 경의 특성이므로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또한 이전과 관련하여 기존에 사용하는 파일의 이전과 권한 설정작업은 고객이 직접 하 여야 합니다. ③ 프리미엄 쇼핑몰 및 프리미엄 몰인몰 서비스 이용 중 임대형이나 독립형 또는 외부서비스로 이전 시 프리미엄 쇼핑몰/프리미엄 몰인몰 이용중 에 추가된 기능은 이전 불가능하며 소스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제3장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고객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⑥ 회사는 쇼핑몰 시스템 구축 및 호스팅서비스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만 이를 사용하는 고객이 주관하여 판매하는 상품과 그 정보에 대 하여 어떠한 책임도 갖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개별회원은 고객이 판매하는 상품과 상품정보에 대하여 전적으로 개별회원 본인의 판단으로 이용하여야 하며 상품으로 인한 문제발생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⑦ 회사는 시스템 장애 및 오류의 복구와 기술적/관리적으로 긴급을 요하는 경우 또는 고객 및 소비자상담 업무, CS처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 우 쇼핑몰 관리시스템 접근을 통해 해당 사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고객은 회사와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④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서비스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가 해당 자료를 백업하여 별도로 보관 중인 경우에는 복구 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백업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고객은 자신의 각종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누출할 수 없으며, 누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⑥ 고객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정보의 저작권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⑦ 고객은 서비스 신청 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수정, 보완해야 하며, 그로 인하 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⑧ 고객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설비, 계정 및 소프트웨어를 망실 또는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 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⑨ 고객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⑩ 고객은 쇼핑몰에 상품 등록, 삭제, 관리의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여된 권한의 책임 또한 전적으로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12조 (도메인 관리의 고객 책임) ① 고객은 도메인 유지비 납입 일자에 대해서 철저히 관리하여 도메인 유지비를 납입일 이내에 납부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 제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신청에 의하여 도메인 등록 업무만을 대행하고 도메인 등록 후에 등록정보 변경 및 도메인 유지비 납부 등 도메인 관리는 고 객의 책임입니다. 도메인 등록 후에 고객의 신상정보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즉시 신상정보변경 신청을 하여 최신 정보를 유지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③ 고객은 신청한 도메인에 대하여 등록 여부 및 등록정보 이상유무를 신청 후 3-4일 이내에 도메인 검색을 통하여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신청 사항과 등록된 내용이 상이하거나 이상 발생이 확인될 경우 반드시 고객은 도메인을 등록한 회사에 통지하여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④ 고정 아이피(IP)를 사용하는 호스팅 서비스의 특성상 고정 아이피(IP) 주소를 사용하는 고객의 도메인과 관련된 개인 정보 또는 이용 기관의 관리자 정보는 인터넷주소관리기관인 후이즈(whois) 서비스에 최소의 범위 내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13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금지)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② 고객 및 회사 홈페이지 방문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4장 이용 제14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고객과 계약이 성립된 후 가급적 빠른 시간 안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보안 위급 상황, 중요 오류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및 개선 필요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 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1.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2.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 외부의 악의적인 대량 접속 등이 발생한 경우 3.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③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물리적으 로 감당하기 힘든 대량 접속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 (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지 등의 경우에는 통 지하지 않습니다. 제5장 이용제한 제16조 (이용의 제한) ①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제한 (중지 포함) 및 기타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제11조 규정에 의한 고객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2.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3.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서버공격 또는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음란하고 선정적인 사진이나 글 등을 게재하거나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사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게시판, 접속통계, 카운터, 포워딩, 리디렉터리 서비스 등을 하는 경우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나 고 객의 의사와 무관하게 스팸 메일 발송을 매개하는 경우 7. 1일 방문객수, 1일 파일 전송량, 계정용량 등이 해당 서비스 종류에 명시되어 사전에 공지된 사용범위를 초과하는 경우 8.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9. 고객이 쇼핑몰 운영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10.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기한으로부터 15일 이상 연체한 경우 11. 서비스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서비스 이용 승낙을 얻은 경우 12.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13.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와 게시판 등에 음란정보, 거짓정보 등 이용자에게 유해한 정보를 게재 하거나 링크하는 행위 14. 과다한 사용으로 회사가 사용하는 대역폭의 10%이상을 점유하는 경우 15. 고객이 회사 혹은 개인 홈페이지 운영을 주요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6. 고객이 회사의 허락 없이 기본 포트(telnet, FTP, web 등) 이외 다른 포트(시스템에서 각각의 서비스를 구분하기 위해 사용되는 번호)를 점 유하는 임의의 데몬(시스템에서 대기하면서 사용자의 요청에 대해 미리 지정된 규칙에 따라 응답 및 통신하기 위해 사용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 우 17. 서버의 회선 대역폭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과다 점유하거나, 예상 가능한 범위를 벗어난 트래픽을 발생시켜 다른 고객의 서비스에 불편 을 주는 경우 18. 서비스를 개인 혹은 단체의 쇼핑몰 운영과 무관한 자료실로 이용하는 경우 19. 회사 서비스 및 영업을 방해하거나 장애를 발생시킬 수 있는 모든 행위 20. 고객의 쇼핑몰로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되리라고 판단되는 경우 21. '고객'의 서버에서 발송된 스팸메일로 인해 국내 및 국제 스팸메일 관리 Site (www.spamhaus.org)와 ISP로 부터 Black List 등록과 관련한 IP Block 차단에 대한 공문을 '회사'에서 접수하는 경우 22.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23. 정부 관계 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24. '회사'의 허가를 받지 아니하고 설비를 이동, 반출, 변경, 분해하거나 그 설비에 다른 기기를 연결한 경우 25. '회사'의 허가를 받지 않고 다른 고객장비를 조작하는 경우 26. '회사'의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27.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범죄적 목적에 활용하려는 행위 28. 다른 '고객'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29. '고객'의 부도, 파산, 화의신청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유지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30.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31. 고객의 정보시스템에서 발생한 이상현상으로 인해 다른 '고객' 또는 당사의 네트워크에 장애를 발생시킬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2. 외부에서 발생한 침해사고가 당사의 네트워크 및 '고객'의 정보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3. 정부 관계 기관 및 관련 법상 권한이 있는 기관의 서비스 중단 요청이 있을 경우 34. '고객'의 서버가 네트워크에 대한 장애를 유발하거나 유발하는 것으로 의심이 되는 경우 35. '고객'의 서버가 해킹이나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36. ‘고객'의 서버가 과다한 전기를 사용하거나 발열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주는 경우 37. '고객'의 서버가 별다른 약정 없이 과도한 국제 트래픽을 사용하여 기간 통신 사업자로부터 이에 대한 해소를 요구 받은 경우 38. '고객'의 서버가 적절한 보안사항이 이루어 지지 않아 외부 공격에 취약하여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위험요소로 판단이 되는 경우 39. 정부 관계 기관이 증거 자료 확보를 이유로 적절한 법적 절차를 거쳐 운영 서버에 대한 일시적인 중지를 요청하는 경우 40.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고개의 쇼핑몰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사용자, 고객 또는 제3자가 고객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 적 조치 (예: 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청구소송 등) 를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쇼핑몰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동 법적 조치의 결 과 (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 등) 가 있을 때까지 관련 쇼핑몰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16조에 의거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해당고객의 오작동 또는 과다사용으로 인하여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해당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정지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의하여 서비스가 제한된 고객이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에는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합니다. 제18조 (서비스 초과 고객의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예 : 프리미엄 쇼핑몰, 프리미엄 몰인몰 등) 에 기본적으로 할당된 허용량 (예 : 트래픽, 하드 디스크 용량 등) 을 초과한 고객에 대해서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연락처로 이 사실을 통보하고, 고객은 할당된 서비스 허용량을 초과하였다는 최초 통보를 받은 후 24시간 이내로 상위 서비스로 신청하거나 또는 초과 부분의 원인 제거를 통하여 현재의 서비스 허용량 이하로 조정해야 합니다. ② 고객이 서비스 허용량 초과 통보를 받고도 전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고객이 이용 제한 사유를 해소하는 경우,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6장 계약변경 및 취소/해지 제19조 (계약사항의 변경) ① 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발생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하며 변경에 따른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1. 고객 및 사실상 요금납입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 2. 계약종류(접속형태, 접속회선, 접속회선속도, 이용계약기간, 이용목적)의 변경 3. 도메인 또는 계정의 설치 변경 ② 프리미엄 쇼핑몰 및 프리미엄 몰인몰 서비스 이용 중 임대형이나 독립형 또는 외부서비스로 이전 시 프리미엄 쇼핑몰/프리미엄 몰인몰 이용 중에 추가 개발된 기능은 이전 불가능하며 소스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제20조 (계약의 갱신) 회사와 고객은 합의하여 이용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고객 또는 회사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 제21조 (고객의 법적 지위승계)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고객의 법적 지위의 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개인 은 주민등록증사본)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22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고객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회사는 제25조에 의거하여 이용 요 금을 정산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에 사전 통지를 한 후 7일 이내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위와 같이 이용계약이 해지된 고객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이용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3. 제16조에 의하여 이용 제한된 후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4. 제13조에 위반하는 경우 ③ 본 약관에 의거 이용 계약이 해지되었을 경우 회사는 해당 쇼핑몰의 데이터 보관 의무 및 데이터 제공의 의무가 없습니다. 제7장 이용요금 제23조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①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 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제5조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 ② 고객이 납부하여야 하는 서비스의 이용 요금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설치비 : 신규서비스 개통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 재설치, 변경을 하는 경우에 지급하는 요금 2. 호스팅 이용 요금 : 서비스 종류별로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3. 추가 이용 요금 : 서비스 기준 초과 또는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③ 제2항 제1호의 설치비 (솔루션 세팅 및 서버 설치 시 발생하는 요금) 는 신규 또는 설치 변경 작업을 위하여 최초 1회만 지불하는 요금이며, 납부한 설치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요금의 납부는 선납이 원칙이나 회사의 정책 혹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후납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 계약 기간 중 이용 요금이 변경되더라도 현재 진행 중인 계약기간에 대해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24조 (이용요금 납부) ① 고객은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이에 대해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의 납부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② 고객은 정해진 납부 일자에 이용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제16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제22 조 제2항에 의거하여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이용 계약이 해지된 후 해지된 서비스에 대한 재사용을 원하는 경우 이용자는 신규로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해야 하고 이에 따른 이용 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제25조 (이용요금의 정산방법) ① 신규 서비스의 이용요금의 정산은 서비스 개통일+1일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정하고 있는 납입주기에 따라서 납입일자와 납입금액을 산정합니다. ②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현재 서비스의 사용금액과 환불금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 각 호와 같 이 합니다. ③ 환불금액의 정산 시 사용금액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산출 됩니다. 1. 환불금액 = 선납금액(서비스이용료) - 사용금액 - 위약금 (서버 설치비) - 수수료(전자결제 수수료율, 5,6,7번 항목) - 환불수수료 2. 사용금액 = [선납 월할금액 x 전월까지 사용월수] + [선납 일할금액 x 당월 사용일수] 3. 선납 월할금액 = 선납금액 / 선납개월 4. 선납 일할금액 = 선납 월할금액 / 30일 5. 수수료(카드결제 수수료율) : 결제금액(선납금액 + 설치비)의 3.4% 6. 수수료(계좌이체 수수료율) : 결제금액(선납금액 + 설치비)의 1.7% (최저수수료 220원) 7. 수수료(가상계좌 수수료율) : 280원 8. 위약금 : 100,000원 (서버 설치 비용) 9. 환불수수료 : 환불금액 이체 시 발생하는 이체수수료 단, 해지고객 또는 하위서비스로 변경하는 고객이 선납금액에 할인율 적용을 받은 경우 사용금액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계 산합니다. ④ 이용 요금을 선납한 고객이 서비스 이용 중에 중도 해지를 하는 경우 이용 요금의 정산은 이용 개시일로부터 해지일까지의 이용 요금을 할인 율이 적용되지 않는 정상적인 월납 요금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한 후, 선납한 이용 요금에서 사용 금액을 제외한 잔액에서 100,000원을 차감하여 중도 해지 신청일로부터 15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환불되지 않는 100,000원은 서버 설치 비용으로서, 서비스를 약정한 기간 동안 사용하는 조건으로 지원 되는 금액입니다. 따라서 약정 기간 이내에 서비스 환불 요청 시, 서버 설치 비용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⑤ 서비스 신청 후 솔루션 및 서버 설치 완료 전에 환불 요청 시, 초기에 납부한 금액에서 전자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⑥ 서비스 세팅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 시, 서버 설치 비용 100,000원을 제외한 초기 납부 금액에서 전자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⑦ 서비스 이용 중에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경우에 해당월의 서비스의 사용 금액에 대한 계산은 다음과 같이 합니다. 1. 서비스 변경 사용금액 변경 사용 금액 = [기존 서비스 이용 요금 ÷ 30일 X 당월 서비스 이용일 수] + [변경한 신규 서비스 이용 요금 ÷ 30일 X 당월 서비스 잔여일 수] 2. 서비스 해지 사용금액 해지 사용 금액 = {(당월 서비스 이용 요금 ÷ 30일) X 당월 서비스 이용일 수} - 100,000원 (서버 설치 비용) 제26조 (연체요금 관리규정) ① 고객이 서비스 이용료 납부 기간 만료일부터 15일이 경과되는 시점까지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도 이를 납부하지 않으면 회사는 서비스 이용 약관 제22조에 따라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요금 등을 연체한 고객에 대하여 연체된 요금을 변제 받기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지연손해금의 부과) ① 고객이 청구서에 지정된 기일까지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때에는 회사는 그 이용요금의 100분의 3에 상당한 금액을 지연손해금으로 고객 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지연손해금은 이용요금의 납기일이 만료되는 날의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연체된 이용요금에 가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면탈요금의 징수) 회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위약금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8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29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회사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고객이 그 사실을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통보한 때(또는 그 전에 회 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게 된 때)로부터 계속 4시간 이상의 서비스제공 중지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 )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 제공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 범위 내에서 협의 후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 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 제30조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 고객의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31조 (고객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고객이 제11조제2항에서 제9항까지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32조 (면책) ①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호스팅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고객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 이 없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 상호간 또는 이용 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외부의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 접근 통제, 방화벽, OS에 대한 보안 패치 등 기술적인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발생된 시스템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또는 허가 받지 않은 정보 시스템에 침투 행위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고객의 설비 및 정보 등의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아니 합니다. ⑥ 회사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고객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⑧회사는 제29조에 따른 손해가 다음 각 호의 1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서비스 제공 장비의 예상하지 못한 장애 혹은 긴급 유지 보수로 인하여 제29조의 배상범위 시간 이내에서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경우 6. 서비스 이용중인 장비의 고장이나 장애로 인한 유지 보수를 위하여 중단이 되는 경우 7. 회사가 직접 소유 운영하지 아니하는 설비나 시설에서 발생한 장애로 인한 예측하지 못한 서비스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8. 기간 통신 사업자의 네트워크 경로상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9. 제 16조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제9장 스팸전송자 서비스 이용제한 제33조 (용어의 정의) ① 스팸 :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② 불법스팸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제34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제3자 또는 법인의 명의사용 등 필수제출 정보를 허위로 제공 또는 누락, 오기하여 신청한 경우 2. 제37조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고객'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자격 상실 이후 1년 이상 경과한 자는 예외로 합니다. 제35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 되며, 정보변경 시 지체없이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여서는 안되며, 제3자에게 임의로 해당 서비스를 임대하여서도 안 됩니다. ③ 고객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고객은 스팸 또는 불법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36조 (이용의 정지) ① 회사는 고객이 다음 중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1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지체없이 서비스 이용을 정지(전체 서비스 또는 일부 서비스) 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조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정부 관계 기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2.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스팸릴레이로 이용되거나 웜에 감염되어 스팸을 전송한 경우 4.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거부를 요청하였으나 지속적으로 재전송한 경우 등 ② 고객은 이용정지 기간 경과 후 1개월 이내에 그 사유를 해소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용정지의 사유가 해소되면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37조 (계약의 해지) ① 회사는 고객이 다음 중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지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 조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정지 기간 경과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불법스팸을 전송하여 정부 관계 기관 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에서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2. 당해 연도에 2회 이상 이용정지를 당한 경우 3 .서비스 신청 시 실명이 아니거나 제3자 또는 법인의 명의사용 등 필수제출 정보를 허위로 제공 또는 누락, 오기하여 신청한 경우 4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해당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제3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10장 제휴서비스 제39조 (제휴서비스의 정의) 제휴서비스라 함은 고객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편의를 위해 회사가 제3자와 맺은 계약에 의하여 제공되는 제3자(이하 ‘제휴사’)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40조 (제휴서비스의 이용 및 이용료) 제휴서비스의 이용은 제휴사와의 고객의 별도 계약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① 제휴사와의 이용 계약은 각각 제휴서비스의 특징에 따라 제휴사가 판단을 하여 서비스 제공을 제휴사가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제휴서비스는 고객의 선택 사항이므로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을 권리를 가집니다. ③ 제휴서비스는 제휴사와의 계약에 따르며 그 비용은 고객이 제휴사에 지불합니다. 제41조 (제휴서비스의 변경 및 면책권) ① 제휴서비스는 제휴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제휴서비스가 변경, 해지 또는 취소된 경우 회사는 이전의 제휴서비스를 제공 할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② 제휴계약이 이루어진 제휴사와 회사의 시스템상의 문제 혹은 기타 계약상 문제 발생 시 회사는 사전에 제휴서비스가 변경된다는 사실을 통보 합니다. 제42조 (제휴서비스의 책임) 제휴서비스는 제휴사와 고객간의 별도의 계약에 의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로 계약상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에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3조 (제휴서비스 해지와 이용료 환불) 제휴서비스의 해지 및 환불은 제휴사와 고객의 계약서에 근거해 처리합니다. 제11장 고객의 쇼핑몰에 대한 권한과 의무 제44조 (쇼핑몰 사용 및 저작권) ① 회사가 제공한 쇼핑몰 구축 서비스와 부속 이미지의 모든 권한은 회사에 있습니다.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쇼핑몰에 대한 사용권만 부여됩니다. ② 쇼핑몰과 부속이미지를 관리자가 임의로 변경, 삭제, 도용할 수 없습니다. ③ 이외에 회사가 정한 규정을 위배했을 경우에는 회사의 사전경고 없이 쇼핑몰 사용권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45조 (쇼핑몰 관리) 쇼핑몰 관리의 책임은 원칙적으로 고객에게 있으며, 고객은 신의 성실의 원칙에 의거하여 쇼핑몰을 관리해야 합니다. 회사는 쇼핑몰 관리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제46조 (쇼핑몰 회원관리) ① 고객은 자체 쇼핑몰에서 개별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이 운영하는 각 쇼핑몰에 가입한 회원들의 정보는 해당 고객이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고객은 개별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부정한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폐쇄 및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47조 (공급자) ① 고객은 쇼핑몰에 상품을 공급해주는 공급자를 둘 수 있습니다. ② 공급자와 개별 계약 조항을 둘 수 있으며, 공급자의 잘못으로 회사의 이미지가 실추되는 경우에도 고객이 책임을 집니다. ③ 책임의 경중여부에 따라서 경고 또는 사전동의 없이 쇼핑몰을 폐쇄할 수 있습니다. 제48조 (쇼핑몰 운영 및 관리) ① 쇼핑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하고 정상적인 운영을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고객은 상품등록에 있어 다음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계법령을 위배하는 상품을 등록할 수 없으며 등록 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고객 판매 사이트에 등록된 상품정보와 이미지는 고객에게 귀속되며 회사가 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상품가격변경, 품절, 내용변경 등의 상품정보 수정과 상품에 대한 품질 및 하자 보수, 저작권 등에 대한 책임과 의무는 등록한 고객에게 있 습니다. 제49조 (상품 구매 및 결제) ① 결제시스템은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상품결제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 및 임무가 없습니다. ③ 고객은 개별회원의 주문, 결제관련 정보를 고객이 직접 관리, 유지해야 합니다. 제50조 (상품배송) ① 고객은 주문 처리에 대한 고객 문의에 응대해 줄 의무가 있습니다. ② 고객은 개별회원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 배송정책을 명시 해야 합니다. ③ 고객은 재고부족 등의 사유로 배송상에 문제발생시 최단 시간 내 쇼핑몰 개별회원에게 통보해야 합니다. ④ 고객은 배송지연으로 인한 회사의 쇼핑몰 구축 서비스 이미지에 중대한 손상을 초래하는 경우에는 사전통보 없이 관리자의 쇼핑몰을 폐쇄함 과 동시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51조 (환불, 반품 및 교환) ① 개별회원이 교환, 반품,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고객은 「약관에 관한 법률」 에 의거하여 교환, 반품, 환불을 해주어야 합니다. ② 환불, 교환, 반품에 따르는 상품 발송 및 회수 비용은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상의 고객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된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52조 (책임과 의무) ① 고객은 자체판매 상품에 대한 고객의 상품문의, 배송문의, 입금문의, 교환문의, 반품문의 등의 처리를 위하여 개별회원에 대한 응대를 하여 야 하며 이를 시행하지 않으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과 의무는 해당 고객에게 있습니다. ② 고객은 상품판매 시 제시한 기간 및 조건에 의거하여 판매된 상품에 대한 품질 보증 및 애프터 서비스를 실시하여야 하며, 상품에 대한 클레 임(판매권, 의장권 등 포함) 발생시 자신의 책임으로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53조 (권리의 양도금지) ① 회사의 동의 없이 고객간 이루어진 쇼핑몰 운영 권한 및 의무의 양도 양수에 대하여 회사는 쇼핑몰 운영 권한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쇼핑몰의 권리와 의무의 양도 양수를 인정합니다. 1. 당사자(양도, 양수자, 시스템 운영자)간에 합의된 후 회사에 해당 내용을 통보하고 회사가 제시한 관련 비용 및 절차에 따라 시스템 전환 비 용 및 사업자재인증 비용을 회사에 지불하여 양도 양수를 신청한 경우 2.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양도양수의 경우 제12장 기타 제54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55조 (특약사항) ① 본 조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한 특약사항입니다. ② 제22조, 37조에 따라 계약 해지 시에 고객이 이용하던 모든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③ 제23조에 따라 이용요금 납부 시에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④ 제23조에 따라 납부된 이용요금에 대한 확인은 회사의 영업 시간(평일 오전9시∼오후6시) 내에 이루어지며, 영업 종료 후 입금 시 익일 영 업 시간 내에 확인됩니다. ⑤ 제25조에 따라 이용요금 정산 시에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에 회사는 설치비 및 전자 결제 수수료를 제외한 납부 금액을 환불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5월 2일부터 적용하고, 2013년 12월 30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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