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고도 슬로건

  • 쇼핑몰
  • 호스팅
  • 도메인
  • 디자인
  • 마케팅
  • 아카데미

고도 서비스 전체보기

쇼핑몰 창업준비 차근차근 꼼꼼하게!

아이템 선정부터 온라인 비즈니스 시작까지! 창업가이드와 창업상담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1. 01창업 아이템 선정

    • 타겟 아이템 주 판매 대상은 누구인가?
    • 경쟁사 경쟁 쇼핑몰은 어디인가?
    • 차별성 경쟁사 대비 내 쇼핑몰은?
    • 상품 공급 지속적으로 가능한가?
  2. 02아이템 별 도매시장 정보

    • 의류 및 패션잡화 동대문 도매시장, 남대문 시장
    • 문구 및 완구 동대문 및 천호동 문구/완구 도매시장
    • 식품 및 식품재료 중부시장, 청량리 땡 처리시장
    • 중국 도매시장 이우 도매시장, 광저우 도매시장
  3. 03쇼핑몰 사업 구체화 하기

    • 쇼핑몰 컨셉 및 방향 내 쇼핑몰은 어떤 느낌인가?
    • 예산결정 초기 비용이 들어가는 요소는?
    • 운영계획 사입은 어디서? 촬영은 어디서?
    • 홍보계획 광고는 어떻게 해야 할까?
  4. 04창업교육 받기

    • 창업준비과정 창업 기초부터 사입 노하우까지
    • 쇼핑몰제작과정 HTML, 디자인편집, 사진촬영
    • 쇼핑몰운영과정 운영노하우, 세무교육, 로그분석
    • 마케팅교육과정 마케팅 전략, 온라인 마케팅

창업지원 서비스 안내

창업가이드 다운 빠른 창업 상담 고도 아카데미 창업톡 wizu

쇼핑몰 제작에서 운영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1. 01쇼핑몰 제작?

    일단 신청만하면 만들기는 끝!

    고민 없이 운영하고 자동관리가 가능한

    고도몰5 standard

    자유로운 소스 수정이 가능한

    고도몰5 pro

    내 쇼핑몰에 꼭 필요한 기능 추가는

    플러스샵
    튜닝센터
  2. 02좋은 도메인! 손님이 몰려온다!

    좋은 도메인 만들기 5계명

    • 1. 되도록 짧은 도메인을 선택하라
    • 2. 상품과 연관성이 높은 것이 좋다
    • 3. 외우기 쉽고 연상되도록 하라
    • 4. 숫자와 특수문자는 피하라
    • 5. com, co.kr, net 등 유사 도메인은
      함께 구매하라
    도메인 검색/신청
  3. 03보기 좋은 쇼핑몰이
    매출도 좋아요!

  4. 04나도 이제 사장님!

    사업자 신고하고, 결제 연동하기!

  5. 05쇼핑몰 운영자는
    통신판매업 필수 신고!

  6. 06만들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체계적인 쇼핑몰 운영하기

하나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면 성공이 보입니다!

  • 1
    필수적용 검색엔진 무료 등록

    키워드 검색 시 웹사이트 검색결과가
    리스트에 노출되는 서비스입니다.

    검색엔진 무료 등록
  • 2
    주목도 UP 통합 키워드광고

    검색결과 화면상단 키워드 광고영역에
    사이트가 노출되어 효과적으로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통합 키워드광고
  • 3
    노출극대화! 배너광고

    포털 사이트 메인에 썸네일 컨텐츠를
    직접 노출할 수 있어 즉각적인 매출
    상승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박스
    다음 쇼핑박스
    네이트 쇼핑박스
  • 4
    상품노출 입점마케팅

    판매중인 상품이 포털 검색영역에
    노출되어 포털의 고객을 내 쇼핑몰
    고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다음 쇼핑하우
  • 5
    틈새시장 공략 모바일광고

    하루 평균 모바일 이용시간이
    PC를 추월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다음 모바일광고
  • 6
    충성고객 만들기 브랜드광고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를 노출하여 잠재고객 유입과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킵니다.

    바이럴 마케팅

글로벌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질문

해외상품을 내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싶으신가요?

답변

단 한번의 클릭으로 해외상품 판매시작! 고도 해외구매대행 서비스와 함께 하세요.
해외의 유명상품을 수집하여 내 쇼핑몰에서 판매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초기 창업비용으로 재고 부담 없이 해외구매대행으로 성공하세요.

글로벌쇼핑
해외구매대행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 구축까지 단 20일! 신청부터 오픈까지 모든 단계 무료 가이드! 서비스안내 매뉴얼

  • step 01서비스 신청

  • step 02솔루션 연동 개발

  • step 03해외상품 진열

  • step 04해외상품 판매

  • step 05해외상품 직배송

질문

해외상품 국제 배송대행 업체를 찾으시나요?

답변

고도의 해외배송대행 서비스는 해외에서 가장 규모가 큰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는
NS글로벌 업체와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쇼핑몰의 주문서 연동부터 국제배송조회서비스까지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믿을 수 있는
해외배송대행

고도로 이사하세요!

  • 01

    고도는 창업유형에 맞춰 최적화된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 02

    최신 기능 및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 03

    PC/모바일/테블릿 등 다양한 판매환경을 제공합니다.

  • 04

    365일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안정적인 호스팅 서비스
    제공합니다.

  • 05

    누구나 쉽고 편리한 운영환경을 지원합니다.

  • 06

    업계 최저 창업비용으로 고객님의 성공을 응원합니다.

고도로 이전 서비스는 무료!

신청만 하면 쇼핑몰 이전이 뚝딱! 고객님의 소중한 쇼핑몰 운영데이터 이전부터 도메인 연결까지 안전하게 이전을 약속 드립니다.

  1. 고객님

    상담 및 서비스 신청
    (데이터 검수)

  2. 고도 전담 지원
    1. PG 신청 및
      데이터 이전
    2. 이전 데이터
      점검
    3. 도메인
      네임서버 이전
    4. 이전 완료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7년 07월 26일

엔에이치엔고도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다음과 같은 원칙에 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및 관리하고 있고, 이와 관련하여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대한민국의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사가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방법 3.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및 파기절차 및 방법 4. 개인정보의 제공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9. 개인정보 전담조직 운영 10. 기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방침 11. 고지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가. 회원관리 이용자 식별 및 본인확인, 가입의사 확인, 불량회원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공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확인, 법정대리인 권리행사 시 본인확인 나. 서비스 이용 및 이용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발송, 요금추심 다. 마케팅 및 광고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통계 라. 기타 서비스 유효성 확인,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및 교육 콘텐츠 제공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방법 회사는 위 제1항과 같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원칙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수집항목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는 필수정보로서 수집하며 이용자가 그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가해질 수 있지만, 선택정보 즉,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수집되는 정보의 경우에는 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제한은 없습니다. 필수정보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됩니다. <회원가입 시 공통정보> 로그인ID, 비밀번호,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접속로그, 접속IP정보 <서비스 이용 시> 본인확인 값(CI: 암호화된 개인식별정보, DI: 중복확인정보), 결제기록, 계좌번호 <서비스 환불 시> 계좌정보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사업자회원 추가정보 - 법인회원, 개인사업자 회원> 사업자등록번호, 상호명, 대표자명, 사업장소재지, 업태, 종목, 사업장 전화번호, 사업장 팩스번호, 사업자 인증정보(사업자등록증 사본, 동업계약서 사본) <14세미만 회원가입 법정대리인 추가정보> 법정대리인 이름, 가입자와의 관계,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리셀러 회원> 주민등록번호(수당 지급을 위한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용도) 다만, 이용자의 사상, 신념, 과거의 병력 등 개인의 권리, 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나. 수집 방법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으로는 홈페이지(회원가입, 상담게시판), 서면양식, 경품 행사 응모,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 등을 통해 수집합니다. 다. 이용자의 동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위 수집항목의 내용을 변경할 때 사전에 해당 사실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이를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기타 정보통신망법 또는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동의를 받지 않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보유ㆍ이용기간 파기절차 및 방법 가. 개인정보의 보유ㆍ이용 기간 및 파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었거나,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은 보유 및 이용 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혹은 사업을 폐업하는 경우에 회사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파기의 방법으로는,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기술적 방법을 이용하여 완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이를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나. 개인정보의 예외적 보유 (1) 이용자의 동의 위 가.항에서 정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었다고 하더라도, 회사는 이용자 또는 관계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중 등록 등의 방법으로 부정하게 이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로그인 ID를 1년 동안 보관합니다. (2)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의 보존 또한 일정한 경우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존하는데, 그 사유를 예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근거법령 개인정보의 종류 보존기간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 2 및 동 시행령 제41조 제2항(통신사실확인자료) 법 제2조 제11호 가목부터 라목까지 및 바목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가입자의 전기통신일시, 전기통신개시ㆍ종료시간, 발ㆍ착신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12개월
법 제2조 제11호 마목 및 사목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사용자가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사실에 관한 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기록자료, 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사용자가 정보통신망에 접속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정보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접속지의 추적자료) 3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 시행령 제6조
(거래기록)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 납세자의 납세 근거자료 등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거서류) 5년
상법 제33조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 10년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 5년
국세기본법 제85조의 3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거서류: 그 거래사실이 속하는 과세기간에 대한 해당 국세의 법정신고기한이 지난 날부터 5년간 5년
다. 장기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나, 서비스 이용이 없는 경우 해당 이용자 ID 및 개인정보를 휴면ID로 별도 관리합니다. 이러한 경우 위 12개월의 기간 도래 30일 전까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리되어 저장, 관리되고 있다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단,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기간 만료일과 상관없이 서비스 삭제 시점에 휴면ID로 전환됩니다. 4.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하는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엔에이치엔에이스 쇼핑몰 통계 서비스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서비스 해지 후 파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경영 효율성의 제고, 서비스 품질 향상 등을 위하여 회사 업무의 일부를 외부 전문업체 등 제3자에게 용역을 주어 수행하며 그 과정에서 제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보관, 처리, 이용, 제공, 관리, 파기 등을 할 수 있도록 업무를 처리위탁하게 되는데, 그에 따른 수탁자 및 위탁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보유 및 이용기간
나이스 신용평가정보㈜ 실명확인/아이핀(I-Pin)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LG U+, ㈜세틀뱅크, NICE정보통신㈜, ㈜케이지이니시스,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올엣,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 ㈜옐로페이, 엔에치엔엔터테인먼트㈜ 쇼핑몰 결제 서비스 및 에스크로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KG모빌리언스,다날 휴대폰 결제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엔에이치엔에이스 접속통계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아이비아카데미 동영상 온라인 교육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드림시큐리티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한국인터넷진흥원, ㈜아이네임즈,㈜가비아,㈜닷네임 도메인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엔에이치엔고도 주식회사 고도아카데미, 고도몰 창업학원 아카데미 오프라인 교육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한국기업보안, ㈜한국정보인증 보안서버 SSL 인증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지메이트 주식회사 080 수신거부 서비스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엔에치엔엔터테인먼트㈜ 클라우드 프로젝트 생성/상세 목록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회사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탁자 및 위탁업무의 내용 이외에 추가적으로 제 3자에게 개인정보를 처리위탁 해야 하는 경우에 사전에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공개하고 필요한 경우 그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또한 수탁자 및 위탁업무가 변경될 때에도 전술한 공개 또는 동의 절차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사는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법령 상의 권리를 보장합니다.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개인정보처리정지요구권) 라.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정 진행 시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미 제 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주체의 권리행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 회사 사이트(godo.co.kr) → 회원로그인 → 마이고도 → 정보수정 나. 동의철회 및 회원가입 해지 동의철회 및 회원가입 해지의 대상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만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 고객은 서비스 이용 해지절차를 우선 진행한 후 아래의 절차로 진행합니다. 회사 사이트(godo.co.kr) → 회원로그인 → 마이고도 → 회원탈퇴 → 본인인증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 외에도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에서 요구하는 부가서류(본인확인 증빙자료 및 위임장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웹사이트 사용을 지원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와 ‘세션’을 운영합니다. 그 중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되며, ‘세션’이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 로그인 시간 동안 이용자의 정보를 서버에 저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사는 다음의 목적으로 ‘쿠키’와 ‘세션’을 운영하며, 사용자는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 ‘쿠키’와 ‘세션’의 사용목적 ‘쿠키’ 및 ‘세션’ 통해 이용자가 선호하는 설정 등을 저장하여 이용자에게 보다 빠른 웹 환경을 지원하며, 편리한 이용을 위해 서비스 개선에 활용합니다. 나. ‘쿠키’ 설정 거부방법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1)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2)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다. ‘세션’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세션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위탁업무를 포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로그인이 필요한 경우 자동으로 회사운영 서버에서 세션을 생성하여 공통으로 사용됩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및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에 따라 내부관리계획을 수립 및 시행합니다. 나. 개인정보취급자 지정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취급자의 지정을 최소화하고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침입차단시스템과 탐지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 관리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며, 권한 부여, 변경 또는 말소에 대한 내역을 기록하고, 그 기록을 최소 5년간 보관하고 있습니다. 라.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SSL)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복호화 불가능한 일방향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바.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사.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전담조직 운영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전담 조직 운영을 통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고객만족실> - 전화번호 : 1688-7662 - 이메일 : cs@godo.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문창재> - 전화번호 : 1688-7662 - 이메일 : privacy1@godo.co.kr 또한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국번 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118 (내선2번), http://privacy.kisa.or.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 없이)182, http://www.ctrc.go.kr - 대검찰정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10. 기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방침 가. 이용자의 개인정보 관리 및 도용 이용자의 로그인 정보는 원칙적으로 이용자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의 유출, 타인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 또는 구매가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이용계약이 일방적으로 해지될 수 있으며, 주민등록법에 의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처리방침 적용범위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적 서비스 중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및 회사의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제휴 사이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1. 고지의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7년 7월 26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