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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형 솔루션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7년 09월 21일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독립형 솔루션 서비스(이하 '솔루션')와 관련하여 엔에이치엔고도 주식회사(이하 '회사')와 위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간에 솔루션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쇼핑몰 솔루션 : 회사 및 회사와 계약을 체결한 제3자가 고객에게 인터넷 쇼핑몰 운영이 가능하도록 제품등록, 회원관리, 주문관리, 카드결제 프로그램 연동 등의 기능이 제공되는 쇼핑몰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2. 라이선스: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3.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합니다. 4. 고객 : 회사와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5.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6. 아이디(ID) :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PASSWORD)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8. 부가서비스 : 구매안전, 통합전자결제서비스, SMS 등과 같이 쇼핑몰 운영과 솔루션 이용에 필요한 기능과 고객의 편의성을 목적으로 기술적 제휴를 통해 설치된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 관례 및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4조 (구매신청 및 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의 효력은 고객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약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회사는 필요에 따라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구매약관에 대한 동의는 구매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동의’ 또는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② 고객은 구매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이 구매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④ 고객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사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시 반드시 회사가 지정한 양식으로 된 법정 대리인(보호자)의 동의서를 첨부해야만 합니다. ⑤ 독립형 솔루션 구매 시, 솔루션의 서버계정을 고도의 호스팅을 이용할 경우 해당 호스팅의 약정기간은 1년으로 합니다. 제5조 (저작권 및 라이선스의 범위) ① 솔루션의 저작권 및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고객은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권리만을 갖습니다. ③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솔루션의 라이선스 권리를 판매할 수 없습니다. 단, 쇼핑몰 전체를 양도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솔루션의 사용 권한을 양도할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④ 고객은 독립형 솔루션을 이용하여 운영하는 해당 웹 사이트의 기능 개선을 위하여 독립형 솔루션의 암호화된 소스를 제외한 일부 소스를 변경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이 회사의 동의 없이 독립형 솔루션의 소스를 변경하여 2차 저작물을 만들어 유포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⑤ 솔루션의 사용 권한은 1개의 도메인으로 1개의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정됩니다. 단, 도메인을 포워딩하여 같은 사이트의 멀티도메인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⑥ 고객은 자신이 부여 받은 라이선스와 솔루션의 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하며 솔루션에 대한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또한 고객이 회사의 권리를 명백하게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손해의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솔루션의 설치 및 유지 보수) ①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솔루션 구매를 신청하고 그에 따른 제반 비용의 입금과 솔루션의 정상적인 동작이 가능한 서버의 계정을 제공하면 회사는 그 내역을 서버 업로드 요청으로 인식하여 제 3영업일 이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서버 환경(www.godo.co.kr에 고지)에 솔루션을 설치하여 제공하며, 고객은 제공받는 솔루션의 사용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② 위 항에 따라 회사가 솔루션의 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라도 고객이 회사의 직접적인 설치를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솔루션의 다운로드 또는 고객이 제공하는 서버 계정 등에 관련 솔루션을 회사가 업로드 하는 방법 등을 통하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솔루션 설치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고객에게 귀책 되며 이에 따라 회사는 설치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솔루션을 무료로 설치하도록 합니다. 다만, 고객이 회사의 서버가 아닌 타사의 서비스 혹은 자체 서버에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은 솔루션이 설치될 수 있는 권장 환경을 보장해야 하며, 회사는 서버의 환경 구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된 제반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④ 회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보호정책에 따라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솔루션의 변형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만 프로그램 오류에 대하여 책임을 지며, 이에 대하여 업그레이드 또는 패치 등의 형태로 사이트(www.godo.co.kr)를 통하여 무상 지원하고, 이에 대한 적용은 고객이 직접 해야 합니다. 또한, 그로 인한 데이타 오류는 책임지지 않으며, 서버상의 문제이거나 일반적인 운영환경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와 고객이 솔루션을 직접 설치 또는 수정한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오류 또는 문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독립형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완성된 소프트웨어로 판매된 독립형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패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필요에 의해 독립형 최신버전 프로그램에 대해 업그레이드 패치 또는 오류 패치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이트(www.godo.co.kr)에 업그레이드 패치내용과 패치방법을 고지합니다 ⑥ 회사는 고객이 솔루션을 복제하여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제품등록 번호 및 URL 인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인증을 위해 고객의 서버가 회사가 요구하는 인증 요구사항에 대한 환경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⑦ 고객은 설치된 솔루션에 대한 보존의 책임이 있으며 고객의 직접 설치 또는 회사의 설치가 완료된 솔루션에 대하여 회사는 보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이 솔루션의 재설치를 요구하는 경우 고객이 구입한 시점이 아닌, 현재 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현재 판매되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으로 재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으며, 이에 따른 제반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⑧ 회사는 고객이 일반적이지 않거나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솔루션의 변경 및 사용) ① 고객은 솔루션을 회사가 솔루션의 복제방지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제한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에 대하여 직접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솔루션의 수정과 변경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귀책 되며 더 이상 회사에 대한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저작권 및 정당한 권익보호를 위해 프로그램 소스의 일부를 암호화할 수 있으며 암호화되어 제공된 부분에 대한 수정과 변경을 불허하며 이에 대한 수정이나 변경 시 회사의 라이선스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회사와 고객이 상호 합의를 통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제한적으로 수정을 허용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은 솔루션의 원래의 목적에 맞추어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맞추어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고객은 회사가 기술적 제휴를 맺은 부가서비스 (특히, 통합 전자 결제 서비스 관련 PG) 제공 업체와 관련된 소스 코드를 변경하여 회사의 부가서비스 제공 및 5조 4항과 같은 행위를 통한 회사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서 어떠한 영향을 주거나 회사에 손해를 끼치거나 침해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침해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솔루션 사용권의 제한 및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환불 및 취소) ① 솔루션은 완성형 소프트웨어의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므로 회사가 설치하여 고객이 설치를 확인한 이후 또는 고객이 직접 솔루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회사에 고객이 지정한 서버로 업로드를 요청하여 완료된 경우 솔루션의 소스코드가 노출되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솔루션 구매를 완료한 후에도 명백하게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의 해지에 따른 비용의 환불은 없습니다. 제9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9월 21일부터 적용하고, 2016년 5월 2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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