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글로벌화 된 쇼핑몰을 만드는 필수 요소

해외 결제

해외고객의 결제율 상승 및 전세계로의 쇼핑몰 진출

  • 해외 진출 전략의 첫 단계
  • 타사 대비 경쟁력 있는 수수료와 정산주기
세계가 당신의 쇼핑몰을 기다립니다. 고도몰5 글로벌 쇼핑몰 전격출시!

이용 문의

  • PayPal
    전화 : 02-6191-3719
  • VISA/Master/JCB
    전화 : 02-6191-3719
  • Alipay/Unionpay
    전화 : 02-561-1077
    E-mail : allpay@confrontier.com
  • CyreXpay PayPal
    전화 : 1522-2742
    E-mail : application@cyrexpay.com

자주 묻는 질문

  • 질문 사업자 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사업자 번호 변경 시 PG사 정책에 따라 PG를 재신청해야 합니다.
    PG신청을 위하여 이용중인 PG상태를 해지 상태로 변경하고 새로운 PG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용중인 PG를 해지상태로 변경해도 쇼핑몰에서 결제는 유지 됩니다.
    PG 재신청 시 솔루션 설정은 반드시 ‘나중에 설정’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재신청한 PG가 적용되면 심사 기간 동안 결제가 중지되기 때문입니다.
    심사 승인 후 마이고도 > 전자결제서비스 > 재신청한 PG의 [관리] > 솔루션 상태의 [이용설정] 을
    클릭하시면 솔루션이 새로운 PG로 전환 설정 됩니다.
  • 질문 쇼핑몰을 양도 받았는데 제 명의로 된 사업자로 결제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상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쇼핑몰이라면 결제가 끊기지 않아야 하므로 양도자 명의의 PG를 유지한 채, 고객님 명의의 PG사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심사가 완료 되면 PG신청시 솔루션 설정은 반드시 '나중에설정' 으로 선택하세요. 신규 PG가 적용되면 심사기간 동안 결제가 중지되기 때문입니다.
    심사 승인 후 마이고도 > 전자결제 서비스 > 신규PG의 [관리] > 솔루션 상태의 [이용설정] 을 클릭하면 고객님 명의의 신규 PG로 전환 설정되어 결제됩니다.
    즉시 전환 되기도 하지만 PG사에 따라 30분 정도 결제가 끊길 수 있으므로 이용자가 적은 시간에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질문 어떤 PG사를 선택해야할 지 고민됩니다.
    답변
    고객님이 사용하기 편리한 PG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해외 결제의 경우, 쇼핑몰에 맞는 PG를 선택하시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국가에 특화된 쇼핑몰인지에 따라 PG사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 전, 수수료과 정산 주기에 대해 각별히 확인하시어 진행하시면 됩니다.
  • 질문 가격 표시가 한화로 되어 있어도 심사가 가능한가요?
    답변
    해외 결제 심사를 위해서는 사이트 내 가격 표시가 달러로 노출되어야 합니다.
  • 질문 신청서는 영문으로 작성해야 하나요?
    답변
    PayPal은 한글로 작성하시어도 됩니다. 하지만 Alipay / Unionpay 은 영문으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질문 고도몰5 에서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도몰5에서만 지원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