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클라우드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모바일 콜센터

차별화된 클라우드 콜 컨택 서비스

활용TIP

모바일 콜센터 꿀팁! 모르면 손해!

Mobie Contact APP에서 고객 문의 상담(수신/발신)을 편리하게!!
APP에서는 고객대기, 응대율, 콜백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RS 멘트, 유형, 상담시간/휴일을 직접 설정해 보세요.
각종 통계 및 이력/녹취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요금표

VAT 별도

과금 구분 과금 구간 과금 기준 요금
기본요금 - 라이선스 당 일 과금 1,997원/일 (30일 기준 59,900원)
고도
전용 요금
070번호
이용 시
- 라이선스 당 일 과금 고도이용고객 기본 이용권 80% 할인
(1,997원/일 → 399원/일, 월 11,980원)
기존 번호
이용 시
- 라이선스 당 일과금 고도이용고객 기본 이용권 50% 할인
(1,997원/일→ 998원/일, 월 29,950원)
발신 통화 요금 이동전화 10초당 과금 14원/10초
일반, 인터넷, 전화 180초당 과금 41원/180초
IP 전화기 관리요금 - 사용 IP 전화기 대수당 일 과금 60원/일
IP 전화기 구매 요금 - 전화기 1대당, 1회성 66,000원
  • 기본 요금은 서비스 계약 시점부터 부과되며, 라이선스(상담원 수) 1개 비용입니다.
    (예, 라이선스(상담원) 2명의 경우 = 일 요금*2 라이선스)
  • IP 전화기는 모임스톤 IP460S이며, 구입하시면 계약과 관계없이 반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계약 후 admin 페이지에서 구입 가능)
  • 발신 통화 요금은 사용한 만큼 과금 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 이용중이던 번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저희 Mobile Contact 을 이용할 수 있는 요금상품으로 전환 해 주신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KT, SKTL 의 070 요금상품 전환만 가능하며, 타 통신사를 이용중이시라면
    번호이동(또는 신규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번호 사용 (전국대표번호 소지+일반번호 소지) - 단, 일반번호는 인터넷번호인 경우
    # 사용번호가 발신번호로 표시되지 않아도 되는 경우
    • - 서비스 가입 후 대표번호에 착신된 번호를 발급받은 070번호로 신청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 - 발신번호는 발급된 070번호가 표시됩니다.
    # 사용번호가 발신번호 표시되어야 하는 경우
    1. 1) 사용번호와 동일한 명의의 인터넷 번호 필요(국선은 이용 불가)
    2. 2) Mobile Contact 과 연동 가능한 통신사 요금 상품 변경(또는 가입) 후 등록
    3. 3) 이 경우 통화료는 가입통신사의 계약에 따라 통신사에서 직접 청구됩니다.
  • 혹시 PC App 이용 시 어떻게 상담하나요? 별도 전화기는 구매할 수 없나요?

    PC로 Mobile Contact을 이용하실 경우 헤드셋 기능을 사용하여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별도로 IP 전화기(모임스톤 IP460S)를 구매하여 PC App과 연동 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계약 후 ADMIN에서 페이코 결제로 전화기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계약과 관계없이 반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콜 인입 시 저희 시스템의 고객정보가 팝업 되도록 할 수 있나요?

    콜 인입 정보를 통해 이용하시는 시스템의 정보가 호출될 수 있도록 URL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시스템에 웹서비스로 전화번호를 전달받아 비교하여 정보를 보여주는 기능을 만든 후
    모바일컨택 Admin > 상담서비스 > 4. 업무관리 > 수신팝업에 URL을 적용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보여주는 기능은 PC APP > 더보기 > 전화수신 시, 고객정보 팝업을 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입점사의 정보조회 서비스 연동시 필요한 웹주소를 관리합니다.

  • 녹취, 상담이력, 수발신 내역 등 이용기간/용량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녹취, 상담이력, 수발신이력의 보관기간은 3년 까지이며, 용량 제한없이 청취/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PC, 휴대폰 버전과는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한건가요?

    Mobile Contact App은 구글 안드로이드 5.1(Lollipop) 이상, 애플 iOS 10.3 이상, Windows 7 이상에서 설치 및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NHN에서 제공하는 Mobile Contact 은 쉽고 간편하게,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콜센터 서비스입니다.
PC와 전화기 결합 또는 PC, 모바일 중 원하는 것만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기능

활용 TIP

모바일 콜센터 꿀팁! 모르면 손해!

Mobie Contact APP에서 고객 문의 상담(수신/발신)을 편리하게!!
APP에서는 고객대기, 응대율, 콜백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RS 멘트, 유형, 상담시간/휴일을 직접 설정해 보세요.
각종 통계 및 이력/녹취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 070번호 신규 발급/기존 번호
    그대로 이용

    가입 시 070번호 무료 제공,
    가입통신사에 따라 기존 번호 그대로
    이용가능 (별도 확인 필요)

  • 이용 프로그램 호출 기능 제공

    Mobile Contact APP을 통한
    인입정보 전달을 통해 사용 어플리케이션
    호출 가능

  • 자유로운 셀프 콜센터
    설정 기능 제공

    ARS 메뉴/시나리오 및 운영시간
    셀프 설정 가능
    상담이력/녹취 다운로드 기능 제공

  • 실시간 모니터링/통계 기능

    통합 대시보드 제공(응대율, 대기고객/
    상담사 현황 등)
    ARS 메뉴별/상담원별/유형별/콜백 통계 등 상세 제공

서비스 장점

  • 쉽고 간편한 콜센터
    쉽고 간편한 콜센터

    가입 후 앱만으로 빠른 이용,
    원하는 규모로 센터 구성 가능

  • 비용의 효율화
    비용의 효율화

    초기 구축 비용 없음,
    시스템 유지비용 절감

  • 자유로운 서비스 제공
    자유로운 서비스 제공

    PC와 모바일 듀얼 사용으로
    재택, 외근 시 상담/관리 가능

  • 보안/안정성, 확장
    보안/안정성, 확장성

    클라우드 기반 안정성 보장,
    개방성있는 플랫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체험

상담 APP

  • 상담 APP
    확대보기

    상담 APP 화면

    • 메인화면

      메인화면
    • 상담사 통계

      상담사 통계
    • 상담이력

      상담이력

관리자 ADMIN

  • 관리자 ADMIN
    확대보기

    관리자 ADMIN 화면

    • ADMIN 메뉴(모니터링, 통계, 서비스 조회, 서비스 설정)

      관리자화면

서비스 혜택 EVENT

모바일 콜센터 서비스 혜택

신규 발급되는 070번호 사용 시 기본 이용권 80% 할인!!
59,900 11,980
기존 이용번호 그대로 사용 시 기본 이용권 50% 할인!!
59,900 29,950
* 고도를 통해 신청한 경우에만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단, 전화기 구매 / 관리 요금은 별도)
이용요금
과금 구분 과금 구간 과금 기준 요금
기본요금 - 라이선스 당 일 과금 1,997원/일 (30일 기준 59,900원)
고도
전용 요금
070번호
이용 시
- 라이선스 당 일 과금 고도이용고객 기본 이용권 80% 할인
(1,997원/일 → 399원/일, 월 11,980원)
기존 번호
이용 시
- 라이선스 당 일과금 고도이용고객 기본 이용권 50% 할인
(1,997원/일→ 998원/일, 월 29,950원)
발신 통화 요금 이동전화 10초당 과금 14원/10초
일반, 인터넷, 전화 180초당 과금 41원/180초
IP 전화기 관리요금 - 사용 IP 전화기 대수당 일 과금 60원/일
IP 전화기 구매 요금 - 전화기 1대당, 1회성 66,000원
  • 기본 요금은 서비스 계약 시점부터 부과되며, 라이선스(상담원 수) 1개 비용입니다.
    (예, 라이선스(상담원) 2명의 경우 = 일 요금*2 라이선스)
  • IP 전화기는 모임스톤 IP460S이며, 구입하시면 계약과 관계없이 반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계약 후 admin 페이지에서 구입 가능)
  • 발신 통화 요금은 사용한 만큼 과금 됩니다.

서비스 이용

  • STEP 1

    Toast 사업자
    회원가입

  • STEP 2

    결제수단 등록
    및 조직 생성

  • STEP 3

    서비스 신청

  • STEP 4

    서비스 이용

  • 이용문의 : 1599-6361/ mc_cs@oc.toast.com
  • Mobile Contact 서비스는 Toast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개인회원 이용 불가)
  •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https://mobile-contact.toast.com 또는
    아래 ‘신청하기’ > Mobile Contact 사이트 > JOIN 클릭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부가서비스

결제관리

회원관리

운영편의

홍보 · 마케팅

디자인 ·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