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클라우드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CJ대한통운 택배 연동

CJ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서비스 신청
이용요금

이용요금

본 서비스의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서비스 소개

CJ대한통운 택배 업무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배송 예약, 송장번호 자동 발급, 실시간 배송 상태 반영까지 자동으로 솔루션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서비스 기능

  • 택배 배송 예약기능

    결제완료 또는 상품준비중인 상품을
    배송예약으로 CJ대한통운에 배송건 전달

  • 송장번호 자동 출력

    CJ대한통운 시스템에서 발급된 송장번호는
    솔루션으로 자동전송되어 일괄 입력 처리

  • 배송상태 실시간 반영

    송장번호가 발급 된 이후 배송 정보 상태를
    솔루션으로 실시간으로 반영

  • 선택적 송장발급

    업무 상황에 맞게 선택적 택배 예약 가능

서비스 장점

  • 업무 효율성 극대화

    CJ대한통운 택배 관련 업무
    시간단축되어 업무 효율성 증가

  • 고품질 택배 서비스

    압도적인 인프라와 최첨단 물류기술
    CJ대한통운의 고품질의 택배 서비스

  • 쇼핑몰 운영비용 감소

    배송처리를 위한
    인력과 시간 절감 효과

  • 사용료 완전 무료

    CJ대한통운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이용료 100% 무료

서비스 이용

이용요금

이용요금

본 서비스의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신청하기
  • STEP 1

    CJ대한통운 택배연동
    서비스 신청

  • STEP 2

    CJ대한통운 지역지점과
    택배 계약

  • STEP 3

    고객번호 발급

  • STEP 4

    CJ대한통운 택배 연동
    서비스앱 구매/설치

    바로가기
  • 기존 CJ 대한통운 계약 고객은 신규 서비스 신청 없이 바로 아래의 ‘구매/설치하기‘ 단계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CJ대한통운과 택배 계약이 필요한 경우 또는 3개월간 발송 내역이 없는 고객님들은 계약 이후에 이용 가능합니다.
  • CJ대한통운과의 계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택배이용료는 본 서비스와 무관합니다.
구매/설치하기
  • STEP 1

    플러스샵
    CJ대한통운 택배 연동
    서비스앱 구매하기

    바로가기
  • STEP 2

    설치하기

  • STEP 3

    고도 솔루션에서 택배 설정
    및 고객인증

  • STEP 4

    서비스 이용

  • CJ대한통운과 계약이 완료된 고객은 플러스샵에서 서비스앱 구매/설치 이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기존 CJ 대한통운 계약 고객은 계약하신 CJ 대한통운 대리점으로 "상품추적전달 등록" 요청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송장번호 및 배송상태가 연동됩니다.
  • CJ대한통운 택배사와 계약 이후에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해당 서비스는 고도몰5 솔루션에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CJ 대한통운 택배 연동 서비스 설치 완료 후 서비스 이용은 관련 FAQ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서비스 위치

  • - 구매/설치하기 : 쇼핑몰 > 파워서비스 > 플러스샵 > CJ대한통운 택배 연동바로가기
  • - 설정/이용하기 : (고도몰5) : 쇼핑몰 관리자 > 주문/배송 > 택배연동 서비스 > CJ대한통운 설정
    (고도몰5) : 쇼핑몰 관리자 > 주문/배송 > 택배연동 서비스 > CJ대한통운 예약하기
서비스 신청
부가서비스

결제관리

회원관리

운영편의

홍보 · 마케팅

디자인 ·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