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맞춤 인쇄물 주문관리

개인화된 시스템으로 신속·간편한 인쇄물 주문관리

이용요금

이용요금

VAT 별도

구분 규격 기본수량 단가
택(tag)
상품택/의류택
- 400장 45,000원~
쿠폰 - 400장 45,000원~
맞춤쇼핑백 - 다양 별도문의
맞춤박스
고객사용/고급박스
- 다양 별도문의
명함
일반/수입지/하이브리드/카드
90*50mm 최소 200장 10,000원~
맞춤 봉투
소봉투/대봉투
245*330 / 105*220mm 500 / 2,000장 45,000원~ / 55,000원~
사은카드
양면 무광 코팅/모서리가공
150*104mm 500 / 1,000 / 2,000장 38,000원 / 72,000원 / 130,000원~
기성 봉투
칼라봉투/1도 인쇄추가
A5, A4 500 / 4,000장 25,000원~ / 55,000원~
스티커
박스봉합용/제품안내용
다양 1,000장 15,000원~
레터 / 서식지
고객안내/송장출력
A5, A4 500 / 4,000장 25,000원~ / 55,000원~
캐리커처
캐리커쳐/제품,명함에 사용
A4 1,000장 15,000원~
  •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에게 쇼핑몰 로고 투명 스티커 200매를 무료 제작 해드립니다.
  • 이외의 인쇄물 제작 및 자세한 사항은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소개

맞춤 인쇄물 주문관리 서비스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인쇄물을
맞춤형으로 주문/관리
하여 주소요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인 쇼핑몰 운영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서비스 기능

  • 풍부한 텍스트
    명함
  • URL 링크 기능
    쿠폰
  • 전화번호 기반 서비스
    감사카드
  • 대체발송 시스템
    이벤트 홍보물
  • 풍부한 텍스트
    맞춤패키지
  • URL 링크 기능
    의류택
  • 대체발송 시스템
    스티커
  • 전화번호 기반 서비스
    기타

이 외의 인쇄물은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서비스 장점

  • 업계최저 발송비용
    1:1 전담 담당자

    용도와 예산에 적합한
    인쇄/디자인 전문 컨설팅

  • 간편 설정
    체계적인 관리

    개인화된 시스템을 통한
    신속·간편한 맞춤형 관리

  • 쇼핑몰 신뢰도 상승
    저작권 문제 해결

    라이선스를 보유한
    이미지와 폰트만을 사용

  • 자연스러운 마케팅
    쉽고 빠른 30초 인쇄주문

    클릭 4번이면 끝!
    쉽고 빠른 맞춤관리 시스템

서비스 이용

이용요금

이용요금

VAT 별도

구분 규격 기본수량 단가
택(tag)
상품택/의류택
- 400장 45,000원~
쿠폰 - 400장 45,000원~
맞춤쇼핑백 - 다양 별도문의
맞춤박스
고객사용/고급박스
- 다양 별도문의
명함
일반/수입지/하이브리드/카드
90*50mm 최소 200장 10,000원~
맞춤 봉투
소봉투/대봉투
245*330 / 105*220mm 500 / 2,000장 45,000원~ / 55,000원~
사은카드
양면 무광 코팅/모서리가공
150*104mm 500 / 1,000 / 2,000장 38,000원 / 72,000원 / 130,000원~
기성 봉투
칼라봉투/1도 인쇄추가
A5, A4 500 / 4,000장 25,000원~ / 55,000원~
스티커
박스봉합용/제품안내용
다양 1,000장 15,000원~
레터 / 서식지
고객안내/송장출력
A5, A4 500 / 4,000장 25,000원~ / 55,000원~
캐리커처
캐리커쳐/제품,명함에 사용
A4 1,000장 15,000원~
  •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에게 쇼핑몰 로고 투명 스티커 200매를 무료 제작 해드립니다.
  • 이외의 인쇄물 제작 및 자세한 사항은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 STEP 1

    온라인 상담 신청

  • STEP 2

    접수 및 상담

  • STEP 3

    시스템 계정 세팅
    (1일 이내)

  • STEP 4

    서비스 이용

  •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에게 쇼핑몰 로고 투명 스티커 200매를 무료 제작 해드립니다.
  • 자세한 사항은 상담 신청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이용문의 : 1599-2344 (평일 10:00 ~ 19:00)

서비스 위치

본 서비스는 제휴 업체와의 상담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시스템 세팅과 사용에는 별도의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기존의 갖고 계셨던 디자인에서의 수정, 편집은 디자인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디자인 요청은 별도의 디자인비가 발생합니다.
  • 자세한 비용은 견적협의와 디자인 컨설팅 시 이루어 집니다.
  • 결제는 주문 후 카드결제와 별도 계좌로의 송금으로 가능합니다.
    • - 결제 완료 후 제작진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배송은 주문 후, 기획단계를 거쳐 디자인 시안확인이 이루어지면 그 후로 약 4~5일이 소요됩니다.
    • - 제작기간은 인쇄소 사정에 따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결제관리

회원관리

운영편의

홍보 · 마케팅

디자인 ·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