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파워메일 (대량메일)

간편한 대량메일로 목적에 맞는 다수의 회원에게 홍보하세요

FAQ

자주 묻는 질문

  • 발송 결과 내 성공이라고 나왔는데 이메일 수신을 못했다고 합니다.

    발송 결과 내용은 수신업체(네이버,다음 등)에서 주는 정보를 받아오는 것으로, 해당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수신업체에 연락하여 어떤 부분이 문제 인지, 혹시 특정 단어 때문에 막히고 있는 건 아닌지 등에 대해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파워메일 업체로 개인정보가 전달되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해당 내용을
    추가해야 한다고 하던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메일 발송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쇼핑몰 회원의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수신동의 정보가 파워메일((주)휴머스온)로 전달되며, 해당 정보는 이메일 발송 완료 후 즉시 삭제처리 됩니다.이와 관련된 사항을 쇼핑몰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쇼핑몰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안내를 해주셔야 합니다. 안내 되어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항목에 아래 내용을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 위탁 받는 자(수탁자) : (주)휴머스온
    - 제공 정보 :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
    - 위탁 업무 내용 : 회원 대량 이메일 발송
    - 보유 및 이용기간 : 이메일 발송 완료 후 삭제

  • 서비스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의 환불 처리는 재정경제부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인터넷컨텐츠업>에서 규정한 정책에 따라 잔액의 10%를 공제 후 환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7일 이상 사용자는 1개월 이상의 계속적 이용계약에 해당되므로 사용기간이 7일 미만일 경우에만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환불 신청은 환불 요청금액이 1만원 이상일 때 가능하며, 실제 고객님이 결제하신 금액만 환불 됩니다.
    (보너스 포인트, 보너스 메일 등 무상 지급된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며, 웹상에서 표시되는 환불 가능금액과 실제 환불 가능한 금액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청된 환불 금액은 신청일시에 따라 매월 10일, 25일에 입금 처리됩니다.
    (1~15일 신청건은 25일 처리, 16~31일 신청건은 다음 달 10일 처리)

    환불 신청 후 회원가입 시 기입한 이름의 통장 사본을 팩스(02-6008-927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환불 규정에 대한 추가 문의는 파워메일 고객지원(02-552-387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소개

파워메일 서비스는 쇼핑몰 프로모션에 적합한 특정 회원 및 그룹을 대상으로 이메일을 발송하여
알맞은 정보를 전달하고 간편한 고객관리와 쇼핑몰 홍보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비스 기능

  • 풍부한 텍스트
    구매정보 전달

    고객의 주문 및 배송 관련된 정보를
    메일로 함께 전달하여 신뢰도를 올리세요.

  • URL 링크 기능
    쇼핑몰 홍보

    신상품 출시, 시즌오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홍보하여 쇼핑몰 매출을 올리세요.

  • 전화번호 기반 서비스
    고객관리

    회원가입, 적립금 지급, 생일 축하 등
    고객감동을 위한 메일을 보내세요.

  • 대체발송 시스템
    긴급공지

    파워메일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긴급한 공지사항을 전달하세요.

서비스 장점

  • 저렴한 발송 요금

    발송 성공 메일에 대해
    1건 당 1원의 요금 부과

  • 회원별 타겟 메일 발송

    원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가능

  • 즉시 발송

    충전 즉시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이메일 발송

  • 발송 리포트 제공

    성공률, 오픈율, 클릭율, 에러율
    등 개선된 분석 기능

서비스 이용

  • STEP 1

    파워메일 설정

  • STEP 2

    포인트 충전

  • STEP 3

    파워메일 발송

  • STEP 4

    발송 리포트 확인

이용 문의 : 02-552-3874 (평일 09:00 ~ 18:00)

서비스 위치

  • [쇼핑몰 관리자 > 회원 > 메일 관리 > 파워메일 설정]에서 서비스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충전은 1,000건 부터 바로 가능합니다. (VAT 별도)
  • 기본제공 3,000건의 이메일과 관계없이 별도로 파워메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체적인 발송 내역 리스트는 1년간 조회 가능하며, 상세내역(메일 오픈 여부/클릭여부 등)은 발송 후 3개월까지만 확인 가능합니다.
    • - 발송내역 리스트를 엑셀파일로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02-552-3874)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e나무 독립형에서 외부호스팅을 사용할 경우, 파워메일 사용이 불가합니다.
  • 파워메일을 통해 이메일을 발송할 경우 쇼핑몰 회원정보가 파워메일 ㈜휴머스온으로 전달되오니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해당 내용을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FAQ 참고)
부가서비스

결제관리

회원관리

운영편의

홍보 · 마케팅

디자인 ·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