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클라우드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대량 메일

간편한 대량메일로 목적에 맞는 다수의 회원에게 홍보하세요

FAQ

자주 묻는 질문

  • 발송 결과 내 성공이라고 나왔는데 이메일 수신을 못했다고 합니다.

    발송 결과 내용은 수신업체(네이버,다음 등)에서 주는 정보를 받아오는 것으로, 해당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수신업체에 연락하여 어떤 부분이 문제 인지, 혹시 특정 단어 때문에 막히고 있는 건 아닌지 등에 대해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대량 메일 업체로 개인정보가 전달되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해당 내용을
    추가해야 한다고 하던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메일 발송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쇼핑몰 회원의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수신동의 정보가 대량 메일(㈜휴머스온)로 전달되며, 해당 정보는 이메일 발송 완료 후 즉시 삭제처리 됩니다.이와 관련된 사항을 쇼핑몰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쇼핑몰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안내를 해주셔야 합니다. 안내 되어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항목에 아래 내용을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 위탁 받는 자(수탁자) : (주)휴머스온
    - 제공 정보 :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
    - 위탁 업무 내용 : 회원 대량 이메일 발송
    - 보유 및 이용기간 : 이메일 발송 완료 후 삭제

  • 서비스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의 환불 처리는 재정경제부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인터넷컨텐츠업>에서 규정한 정책에 따라 잔액의 10%를 공제 후 환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7일 이상 사용자는 1개월 이상의 계속적 이용계약에 해당되므로 사용기간이 7일 미만일 경우에만 전액 환불하여 드립니다. 환불 신청은 환불 요청금액이 1만원 이상일 때 가능하며, 실제 고객님이 결제하신 금액만 환불 됩니다.
    (보너스 포인트, 보너스 메일 등 무상 지급된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며, 웹상에서 표시되는 환불 가능금액과 실제 환불 가능한 금액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청된 환불 금액은 신청일시에 따라 매월 10일, 25일에 입금 처리됩니다.
    (1~15일 신청건은 25일 처리, 16~31일 신청건은 다음 달 10일 처리)

    환불 신청 후 회원가입 시 기입한 이름의 통장 사본을 팩스(02-6008-927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환불 규정에 대한 추가 문의는 대량 메일(㈜휴머스온) 고객지원(02-6713-095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소개

대량 메일 서비스는 쇼핑몰 프로모션에 적합한 특정 회원 및 그룹을 대상으로 이메일을 발송하여
알맞은 정보를 전달하고 간편한 고객관리와 쇼핑몰 홍보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비스 기능

  • 풍부한 텍스트
    구매정보 전달

    고객의 주문 및 배송 관련된 정보를
    메일로 함께 전달하여 신뢰도를 올리세요.

  • URL 링크 기능
    쇼핑몰 홍보

    신상품 출시, 시즌오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홍보하여 쇼핑몰 매출을 올리세요.

  • 전화번호 기반 서비스
    고객관리

    회원가입, 적립금 지급, 생일 축하 등
    고객감동을 위한 메일을 보내세요.

  • 대체발송 시스템
    긴급공지

    파워메일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긴급한 공지사항을 전달하세요.

서비스 장점

  • 저렴한 발송 요금

    발송 성공 메일에 대해
    1건 당 1원의 요금 부과

  • 회원별 타겟 메일 발송

    원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가능

  • 즉시 발송

    충전 즉시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이메일 발송

  • 발송 리포트 제공

    성공률, 오픈율, 클릭율, 에러율
    등 개선된 분석 기능

서비스 이용

  • STEP 1

    파워메일 설정

  • STEP 2

    포인트 충전

  • STEP 3

    파워메일 발송

  • STEP 4

    발송 리포트 확인

이용 문의 : 02-6713-0956 / 메일 : tas@tason.com (평일 09:00 ~ 18:00)

서비스 위치

  • - 고도몰5 : [쇼핑몰 관리자 > 회원 > 메일 관리 > 대량 메일 설정]에서 서비스 설정이 가능합니다.
  • - e나무(시즌4) : [쇼핑몰 관리자 > 회원 > 메일 관리 > 파워 메일 설정]에서 서비스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충전은 1,000건 부터 바로 가능합니다. (VAT 별도)
  • 기본제공 3,000건의 이메일과 관계없이 별도로 대량 메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체적인 발송 내역 리스트는 1년간 조회 가능하며, 상세내역(메일 오픈 여부/클릭여부 등)은 발송 후 3개월까지만 확인 가능합니다.
    • - 발송내역 리스트를 엑셀파일로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02-6713-0956)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e나무 독립형에서 외부호스팅을 사용할 경우, 대량 메일 사용이 불가합니다.
  • 대량 메일을 통해 이메일을 발송할 경우 쇼핑몰 회원정보가 대량 메일(㈜휴머스온)으로 전달되오니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 해당 내용을 안내해 주셔야 합니다. (FAQ 참고)
부가서비스

결제

인증 · 보안

알림 · 상담

회원

편의

구매

배송 · 통합관리

상품

물류

통계

홍보 · 프로모션

디자인

오픈 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