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쇼핑몰 필수! 신청 한 번으로 PC, 모바일 동시 사용

통합 전자결제서비스 (PG)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한 쇼핑몰 매출 상승의 첫 단추

  • 업계 최저 수수료 3.4%
  • 고도몰5 pro, e나무 임대/독립형 이용시, 가입비 무료
신청하기

이용 문의

  • LG U+
    전화 : 1544-7772
    팩스 : 02)6919-2354
  • KCP
    전화 : 1544-8662
    팩스 : 02)2108-1087
  • 올더게이트
    전화 : 1661-7335
    팩스 : 02)312-3502
  • 올앳
    전화 : 02)3783-9990
    팩스 : 02)3783-9833/9999
  • 이지페이
    전화 : 02)1600-1234
    팩스 : 02)6710-1452
  • 이니시스
    전화 : 02)3430-5858
    팩스 : 02)3430-5999
  • 세틀뱅크
    전화 : 1600-5220
    팩스 : 02)588-2724
  • 페이코
    전화 : 1544-6891
    E-mail : help-partner@payco.com

매뉴얼

설정방법

자주 묻는 질문

  • 질문 사업자 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PG사에 연락하니 새로 신청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사업자 번호 변경 시 PG사 정책에 따라 신규 PG를 신청해야 합니다. PG신청을 위하여 이용중인 PG상태를 해지 상태로 변경하고 새로운 PG를 신청하세요. 이용중인 PG를 해지상태로 변경해도 쇼핑몰에서 결제는 유지 됩니다. 신규 PG신청 시 솔루션 설정은 반드시 '나중에 설정'으로 선택 하세요. 신규PG가 적용되면 심사 기간 동안 결제가 중지되기 때문입니다. 심사 승인 후 마이고도 > 전자결제서비스 > 신규PG의 [관리] > 솔루션 상태의 [이용설정] 을 클릭하시면 솔루션이 신규 PG로 전환 설정 됩니다.
  • 질문 쇼핑몰을 양도받았는데 제 명의로 된 사업자로 결제 정보를 변경 하고 싶습니다.
    답변
    상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쇼핑몰이라면 결제가 끊기지 않아야 하므로 양도자 명의의 PG를 유지한 채, 고객님 명의의 PG사를 신청하십시오. 심사가 완료 되면 PG신청시 솔루션 설정은 반드시 '나중에설정' 으로 선택하세요. 신규 PG가 적용되면 심사기간 동안 결제가 중지되기 때문입니다. 심사 승인 후 마이고도 > 전자결제 서비스 > 신규PG의 [관리] > 솔루션 상태의 [이용설정] 을 클릭하면 고객님 명의의 신규 PG로 전환 설정되어 결제됩니다. 즉시 전환 되기도 하지만 PG사에 따라 30분 정도 결제가 끊길 수 있으므로 이용자가 적은 시간에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질문 어떤 PG사를 선택해야할 지 고민됩니다.
    답변
    고객님이 사용하기 편리한 PG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면 각 PG사 별로 특징이 있습니다. 대체로 서비스를 오래 한 곳은 안정성이 좋고, 사용자가 많은 곳은 관리자 시스템의 기능이 다양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새로운 PG사는 고객응대나 프로모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현금 흐름이 중요하다면 정산이 빠른 곳이 좋습니다. 주변의 이용담과 PG사 별 [자세히 보기]를 통해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PG사를 선택하십시오,
  • 질문 원스탑PG신청이 무엇이며 어떤 점이 좋은가요?
    답변
    "원스탑 PG신청은 신청 후 바로 카드 결제가 가능한 신청 방식으로, 카드사 심사가 완료되기 전에 쇼핑몰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빠른 결제로 심사기간을 단축하여 쇼핑몰 오픈시 유리합니다."
  • 질문 고도몰5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답변
    고도몰5 지원 가능 서비스 입니다.
부가서비스

결제관리

회원관리

운영편의

홍보 · 마케팅

디자인 ·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