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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앱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9년 05월 07일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엔에이치엔고도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마이앱(이하 ‘서비스’)을 통하여 관련 서비스 및 용역을 이용하는 회원(이하 ‘이용자’)과 회사(이하 ‘판매자’)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이앱(서비스) : 회사의 EC호스팅 서비스 이용하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작 및 운영 관련 제반 서비스 명칭을 말합니다. 2. 이용자 : 마이앱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3. 솔루션 : 이용자가 회사로부터 구입한 후 운영중인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를 말합니다. 4. 서비스이용료 : 이용자가 마이앱 서비스 이용에 따라 지불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5. 애플리케이션 : 마이앱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모바일 단말기에서 실행되는 응용프로그램을 말합니다. 6. 스토어 : 모바일 단말기에 탑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을 말합니다. 7. ID(아이디)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 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회원 : 회사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통하여 ID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전 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상 관례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최소 7일전부터 고지 합니다. 다만, 법령개정이나 제도개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본 약관을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약관변경 후 사후 공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 종료 및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 약관 시행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적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 관례 및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 제5조 (서비스의 제공) ①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www.godo.co.kr)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절차와 회원가입 약관에 대한 동의가 완료된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애플리케이션 운영 및 디자인 관리 플랫폼 제공 2.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록대행 관련 대한 서비스 제공 제6조 (이용신청 및 약관동의) ① 이용자는 이용계약 시 회원가입 절차와는 별도로 본 약관의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하고, 필요한 정보를 기재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이용계약이 성립 됩니다. ②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이후에는 재신청을 해야 하며, 이전 서비스와는 별개의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7조 (이용신청 승낙)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비 실명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2.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신청서의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5. 회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하거나 혹은 기타 추가 서류,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 또는 피한정후견인, 피성년후견인 인 경우 2. 천재지변, 전쟁 등 국가 초유의 비상사태 3.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할 정도의 지극히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품질유지가 곤란하거나 필요한 설비나 인력이 부족한 경우 5.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곤란한 경우 ④ 회사는 이용신청 승낙 이후 본 조 제2항 및 제3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신청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본 조 제2항 내지 제4항의 규정에 의하여 승낙 거부 또는 승낙 철회할 경우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부정확한 기재사항으로 인한 연락처의 불명 때문에 통지하지 못하였을 경우 책임이 없으며, 이용자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8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인터넷 상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성립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ID를 이용자정보로 간주하며 본 계약의 당사자로 판단 합니다. ③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회사는 이용자의 신청 내용대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④ 전 항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그 사유와 제공일자를 다시 정하여 전자우편 또는 단문자서비스(SMS)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보합니다. 제9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단, 기타 권리분쟁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임시적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절차가 보류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용자가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이용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회사에 막대한 손해를 입힌 경우 3. 제12조에 의하여 등록대행 진행하는데 부적합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4. 제17조에 의하여 이용제한 된 후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이용제한 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5.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하지 않고 회사가 그 납입을 요구한 날로부터 30일이 지나도록 납입하지 않는 경우 6. 이용자가 서비스 신청 후 90일간 스토어 등록대행 요청이 없는 경우 7. 이용자가 등록대행 요청 후 90일간 이용자 사유로 인해 스토어 등록이 안 될 경우 ③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거 계약이 해지되었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데이터 보관 의무 및 데이터 제공 의무가 없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기술적/관리적으로 필요 또는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수정,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 등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 내용 및 적용 시기 등을 이용자가 회원가입 시 제공한 전자우편, 유선, 단문자서비스(SMS) 등을 통하여 사전 통지합니다. 단, 회사는 다수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인 경우 회사의 판단 하에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함으로써 개별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이용 제 11조 (애플리케이션 빌드 플랫폼) ①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하기 전 애플리케이션 빌드 체험 및 운영, 디자인 관리 기능 체험 가능합니다. ② 애플리케이션 빌드 체험은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록 요청 이전까지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결제 이후에는 서비스 이용료를 지불하여야 애플리케이션 빌드 및 운영 관련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기한이 만료될 경우 회사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등록대행) ① 등록대행이라 함은 애플리케이션의 전반적인 기능 제공 및 스토어 운영 관리 업무를 말하며, 등록대행에 필요한 안드로이드, IOS 개발자 계정은 이용자가 구입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개발자계정을 제공하는 순간 개인정보사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요금 결제 이후에 등록대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④ 등록대행의 등록진행 절차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회사는 서비스 신청페이지에 등록진행 절차, 서비스이용료, 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제공합니다. ⑤ 등록대행 검토 및 스토어 심사에 부적합한 내용이 포함될 경우 이용계약 해지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등록대행 진행 시 스토어 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등록이 불가능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90일이 경과되면 등록대행 업무가 중지되며, 제15조 2항에 따라 지불된 금액은 전액 환불 처리됩니다. 제13조 (애플리케이션 검토 및 심사) ① 제작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은 회사 내부검토 기준과 등록 대상이 되는 "스토어"의 심사기준 및 정책을 따릅니다. ② 등록대행의 대상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은 등록 대상 스토어의 정책에 따라 스토어 자체적으로 심사를 진행합니다. ③ 이용자는 검토나 심사과정에서 등록 불가 판정을 받은 애플리케이션을 불가 판정 사유에 따른 애플리케이션 내용을 변경해야 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 ① 서비스 이용기간은 서비스 이용료 지불 시 신청한 이용기한에 따르며, 이용기간 개시일은 애플리케이션이 스토어에 등록된 후 등록대행 업무 완료된 기일부터 기산합니다. 등록대행 완료 이전의 기간은 이용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② 애플리케이션 등록 대행 완료일은 회사 정책에 맞게 반영되며, 애플리케이션 등록 절차 및 등록 완료일은 대한 정책은 서비스 안내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③ 이용자는 솔루션 이전으로 인해 서비스 이전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이를 불이행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5조 (상품환불) ① 이용자는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록대행 완료 이전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 등록대행 완료 후의 환불 금액에 대한 계산은 본 조 제2항과 같습니다. ② 환불 금액 산정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등록대행 완료 이전 : 전액 환불 2. 애플리케이션 등록대행이 완료 된 이후 가. 선납된 월 서비스 이용일 중 당월 이용일이 14일 이상 : 당월 환불 금액 없음 나. 선납된 월 서비스 이용일 중 당월 이용일이 14일 미만 : 당월 이용료의 50%환불 다. 장기결제의 경우(3개월, 6개월, 12개월) : 이용하지 않은 월에 대한 금액 환불, 이용한 월은 서비스 이용일에 따라 환불 제4장 이용중단 및 제한 제16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보안 위급 상황, 중요 오류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및 개선 필요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1. 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2. 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 외부의 악의적인 대량 접속 등이 발생한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5. 정부 기관 등 서비스제한요청이 접수된 경우나 이에 준하는 통보를 받은 경우 6. 기타 회사의 운영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상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물리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대량 접속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지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의 운영상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중단일로부터 30일 전 사전 공지함으로써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본 조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제20조 8항에 따라 백업에 대한 지원 및 책임 또한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7조 (이용의 제한) ①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더라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쇼핑몰의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제20조 규정에 의한 이용자의 의무를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2. 타인의 정보 유출, 비밀번호 도용 등의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3.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서버공격 또는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이용하는 장비의 이용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한 경우 5. 서비스를 범죄에 이용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6. 서버의 회선 대역폭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과다 점유하여 다른 회원의 서비스에 불편을 주는 경우 7.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8. 회사가 판매 운영 외 목적으로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9. 회사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장애를 발생시킬 수 있는 모든 행위 ②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사전통지 없이 게시글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령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2.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와 게시판 등에 음란정보, 거짓정보 등 이용자에게 유해한 정보를 게재 하거나 링크하는 행위 3. 회사의 안정적 서비스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글을 게재하거나 허위정보, 욕설, 서비스 이용과 무관 글을 지속적으로 게재 하는 경우 제18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전 조에 따라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에게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지한 후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나, 시스템 운영에 중대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사안이 긴급한 경우에는 먼저 해당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 후 이를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이용자가 그 위반행위를 해소할 경우 관련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제한을 즉시 해제하며, 해제 절차는 회사의 안내에 따라 이용자가 직접 진행 합니다. 제5장 의무 제1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본 약관에 명시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노력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⑥ 회사는 시스템 장애 및 오류의 복구와 기술적/관리적으로 긴급을 요하는 경우 또는 이용자 상담 업무, CS처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쇼핑몰 관리시스템 접근을 통해 해당 사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의 정책과 이용약관을 사전에 확인하여 자신의 책임 하에 서비스 신청해야 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④ 이용자는 회사와 타 회원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수정, 보완해야 하며, 이를 불이행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를 망실 또는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 그 보충, 수선 및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⑦ 이용자는 회원정보에 기재된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를 관리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또는 상품 운용과 관련하여 필요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안내 또는 공지하며 연락처의 불명으로 이용자가 통지 받지 못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이용자는 자신이 이용하는 서비스와 관련한 자료를 백업하여 보관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는 계약 종료 이후에는 물론이고 계약 기간 중에도 해당 데이터의 보관 및 제공에 관한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이용자는 데이터 관리 의무를 게을리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21조 (손해배상의 책임 및 범위)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가 그 사실을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에 통보한 때(또는 그 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게 된 때)로부터 계속 4시간 이상의 서비스제공 중지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는 해당기간 적용)의 1일 평균요금에 서비스 제공중지시간을 24로 나눈 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5배 범위 내에서 협의 후 배상합니다. 이 경우 서비스 제공 중지 시간을 24로 나눈 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합니다. 제22조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 이용자의 손해배상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23조 (이용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이용자가 제20조에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면책) ①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의 책임은 물리적인 호스팅 서비스 사용에 한하며, 특히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외부의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 접근 통제, 방화벽, OS에 대한 보안 패치(patch) 등 기술적인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발생된 시스템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또는 허가 받지 않은 정보 시스템에 침투 행위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이용자의 설비 및 정보 등의 손해에 대하여는 이용자에게 어떠한 배상도 하지 아니 합니다. ⑥ 회사에서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⑧ 회사는 제21조에 따른 손해가 다음 각 호의 1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 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2.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제7장 기타 제25조 (서비스와 쇼핑몰의 관계) ① 서비스 신청 시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임시도메인 또는 도메인을 선택하여야 하며, 연결된 서비스는 솔루션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최초 신청 시 선택한 솔루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솔루션 변경을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해지 이후에 새로운 솔루션에서 이용계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③ 서비스는 1개의 솔루션에 1개씩 연결 가능합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와 귀속된 솔루션의 사용일 만료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으며, 별도로 서비스 이용 해지 또는 이전 신청이 없는 경우 사용일은 계속 경과됩니다. ⑤ 이용자는 솔루션의 도메인이 변경되는 경우, 반드시 서비스 도메인 업데이트 요청을 해야 하며, 도메인 변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문제로 인하여 솔루션만 이용 중단 또는 제한된 경우 귀속된 서비스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 책임이 없습니다. 제26조 (서비스의 지적재산권) ①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본 약관에 의한 적법한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해당 이용자가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③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본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27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5월 7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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