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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2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고도몰 회원이 아니어도 파트너를 신청할 수 있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호스팅파트너센터 서비스는 고도몰 계정으로만 파트너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801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파트너의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파트너용 상품의 공급가는 일반서비스의 구조와 다르며, 자유롭게 상품을 만드실 수 있고, 자유롭게 판매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jhani@god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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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상품을 판매하려면 먼저 무엇을 해야 되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판매몰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시려면, 우선 판매몰어드민에서 상품을 선택하신 후, 가격설정과 함께 노출여부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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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9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판매한 상품 현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직접 구매한 상품은 파트너어드민의 보유서비스관리에서, 제3의 고객에게 판매한 내역은 판매몰어드민의 주문>판매/신청 완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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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8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예치금이 있어야 하며, 제공 상품의 구매 시 서비스 기본가를 예치금에서 차감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예치금은 결제는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1,000만원 단위로 결제할 수 있으며, 이는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치금 잔액이 서비스 기본가보다 적은 경우는 상품의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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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7 회원정보관리 및 결제 ID,PW찾기/회원정보변경 Q. 회원가입 시 이름을 상호명으로 가입했습니다. 변경은 불가한가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가입 시 상호명으로 가입하시어 가입자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고도 고객센터로 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필요 관련 서류 및 절차에 대해서는 
대표자 명의로 신규 가입 > 고도 사이트 로그인(godo.co.kr) > 마이고도 > 1:1 문의/답변에 관련 내용을 등록 해 주시면 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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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6 부가서비스 전자결제서비스(PG) Q. NHN고도와 제휴되어 있지 않은 부가서비스 및 PG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미제휴 부가서비스 및 PG사 서비스 이용 불가

솔루션 이용약관에도 명시되어 있듯이 NHN고도와 제휴되어 있지 않는 부가서비스 및 PG사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제10조 (솔루션의 변경 및 사용)
⑤ 고객이 회사의 동의 없이 샵바이, 고도몰5 pro, 이나무 솔루션의 소스를 변경하여 2차 저작물을 만들어 유포 또는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⑦ 고객은 회사가 기술적 제휴를 맺은 부가서비스 (특히, 통합 전자 결제 서비스 관련 PG) 제공 업체와 관련된 소스 코드를 변경하여
회사의 부가서비스 제공 및 본 조 5항과 같은 행위를 통한 회사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서 어떠한 영향을 주거나 회사에 손해를 끼치거나 침해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를 침해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솔루션 사용권의 제한 및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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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별로 이용 가능한 PG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전자결제(PG)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www.godo.co.kr/echost/power/add/payment/pg-intro.g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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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5 부가서비스 기타부가서비스 Q. CJ 대한통운 택배 연동 서비스 설치 완료 후 서비스 이용은 어떤 순서로 진행하면 되나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플러스샵에서 CJ 대한통운 택배 연동 서비스 구매/설치 완료하셨다면 아래 프로세스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 [
주문/배송 > 택배연동 서비스 > CJ대한통운 설정하기]  택배 설정 및 고객 인증하기
   * 
실제 계약사항과 동일하게 기재하시길 바랍니다실제 계약된 사항과 다르게 기입할 경우부정한 용도로 판단하여 송장출력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존 CJ 대한통운 계약 고객] 추가 처리 필요사항
    :  
계약하신 CJ 대한통운 대리점으로 문의하시어 해당 지사 담당자 측으로 "상품추적전달 등록(고객 아이디 설정 변경 필요)“ 될 수 있도록 요청하셔야 정상적으로 송장번호 및 배송상태가 연동됩니다.
 

2. [주문/배송 택배연동 서비스 > CJ대한통운 예약하기]

   주문건 선택 후 '대한통운 택배 예약하기기능으로 CJ 대한통운 관리자페이지 (cnplus) 주문건 전송하기

 

3, CJ 대한통운 관리자페이지 (cnplus) 내 송장 출력하기
   송장 출력 이후 CJ 대한통운 택배 기사가 물건을 회수한 후에 주문건 송장정보 연동이 시작됩니다.
   * CJ 대한통운 연동은 약 20분 주기로 데이터가 업데이트됩니다.
   택배 기사가 물건 회수를 진행하기 전이나 CJ 대한통운 관리자페이지 (cnplus) 내에서 송장 출력을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건 연동은 되지 않습니다.

[
참고박스 타입은 송장에 01(극소)로 출력되지만 실제 배송비는 계약하신 CJ 대한통운 대리점에서 실제로 물건이 배송되어질 때 책정됩니다.

 

# CJ 대한통운 택배 연동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https://www.godo.co.kr/echost/power/add/design/cjlogistics-intro.g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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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4 부가서비스 기타부가서비스 Q. FSS 물류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FSS 물류서비스는 상품 보관, 포장, 배송, 반품 등을 제공하는 원클릭 물류 서비스입니다.

고도를 통하여 FSS 물류서비스 신청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쇼핑몰의 주문 정보가 FSS로 연동되어 보관된 상품의 포장, 배송작업이 진행되어 이후 쇼핑몰로 송장 정보가 자동 업로드됩니다.

자세한 서비스 안내와 신청은 아래의 URL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 FSS 물류서비스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godo.co.kr/echost/power/add/design/fss-intro.g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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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3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페이지에 공지사항을 일괄로 등록할 수 있나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 플러스샵의 '상품상세 공통정보 관리' 앱을 추가하면 상품상세페이지에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일괄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고도 홈페이지 > 쇼핑몰 > 파워서비스 - 플러스샵 > 앱리스트 메뉴에서 해당 앱 구매

2. 앱 구매 후 구매내역 > 해당 앱, 앱관리 클릭 후 설치 진행

3. 앱 설치 후 관리자페이지 > [상단] 상품 > [좌측] 상품 상세 공통정보 관리 > 공통정보 등록 버튼을 이용하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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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2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에는 상품 등록 시 선택했던 대표색상이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에 대표색상 노출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노출항목 추가 설정 > 대표색상 체크 후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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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1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에도 아이콘 노출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에 아이콘 노출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노출항목 추가 설정 > 아이콘 체크 후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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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0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 옵션 선택 시 재고가 안보이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 항목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노출항목 추가 설정 > 옵션재고 체크 해제 후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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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9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에 재고가 안나오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 항목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오른쪽 선택 항목에서 상품재고 클릭 후 - 버튼 클릭 후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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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8 쇼핑몰 기능 회원 Q. 회원가입 시 사번이나 통관부호를 입력하도록 설정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회원가입 항목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회원 > 회원 관리 > 회원 가입 항목 관리 > 추가 정보에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항목을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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