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 쇼핑몰 클라우드 호스팅 도메인 디자인 마케팅 교육센터 마이고도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shop by 전용 고객지원 바로가기
FAQ 검색

800건 검색되었습니다.

알림니다 게시판
번호 대분류 소분류 제목 구분
800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고도몰 회원이 아니어도 파트너를 신청할 수 있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호스팅파트너센터 서비스는 고도몰 계정으로만 파트너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9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파트너의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파트너용 상품의 공급가는 일반서비스의 구조와 다르며, 자유롭게 상품을 만드실 수 있고, 자유롭게 판매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ljhani@godo.co.kr)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8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상품을 판매하려면 먼저 무엇을 해야 되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판매몰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시려면, 우선 판매몰어드민에서 상품을 선택하신 후, 가격설정과 함께 노출여부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7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판매한 상품 현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직접 구매한 상품은 파트너어드민의 보유서비스관리에서, 제3의 고객에게 판매한 내역은 판매몰어드민의 주문>판매/신청 완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6 파트너센터 이용관련 Q.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모든 이용자에게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예치금이 있어야 하며, 제공 상품의 구매 시 서비스 기본가를 예치금에서 차감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예치금은 결제는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1,000만원 단위로 결제할 수 있으며, 이는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치금 잔액이 서비스 기본가보다 적은 경우는 상품의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5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페이지에 공지사항을 일괄로 등록할 수 있나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 플러스샵의 '상품상세 공통정보 관리' 앱을 추가하면 상품상세페이지에 이미지 또는 텍스트를 일괄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고도 홈페이지 > 쇼핑몰 > 파워서비스 - 플러스샵 > 앱리스트 메뉴에서 해당 앱 구매

2. 앱 구매 후 구매내역 > 해당 앱, 앱관리 클릭 후 설치 진행

3. 앱 설치 후 관리자페이지 > [상단] 상품 > [좌측] 상품 상세 공통정보 관리 > 공통정보 등록 버튼을 이용하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4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에는 상품 등록 시 선택했던 대표색상이 나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에 대표색상 노출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노출항목 추가 설정 > 대표색상 체크 후 저장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3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에도 아이콘 노출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에 아이콘 노출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노출항목 추가 설정 > 아이콘 체크 후 저장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2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 옵션 선택 시 재고가 안보이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 항목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노출항목 추가 설정 > 옵션재고 체크 해제 후 저장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1 쇼핑몰 기능 상품 Q. 상품 상세페이지에 재고가 안나오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상세페이지 항목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상품 > 상품 노출형태 관리 > 상품상세 노출항목 설정 > 오른쪽 선택 항목에서 상품재고 클릭 후 - 버튼 클릭 후 저장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90 쇼핑몰 기능 회원 Q. 회원가입 시 사번이나 통관부호를 입력하도록 설정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회원가입 항목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회원 > 회원 관리 > 회원 가입 항목 관리 > 추가 정보에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항목을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89 쇼핑몰 기능 회원 Q. 사업자 회원만 회원가입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회원가입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회원 > 회원 관리 > 회원 가입 정책 관리 > 가입 설정 > 가입승인 사용설정 > 사업자회원만 승인 후 가입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디자인상에서는 일반 회원가입은 계속 노출이 되기 때문에, 고도 1:1문의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삭제 방법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이후 쇼핑몰 관리자 > 기본설정 > 쇼핑몰 이용 설정 > 인트로페이지 설정 > PC, 모바일 체크 > 회원만 가능 체크 후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88 쇼핑몰 기능 회원 Q. SNS 로그인 기능은 어떤게 지원되나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현재 고도몰5에서는 페이코, 원더쇼핑,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 로그인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페이코 아이디 로그인은 솔루션 세팅 시 설치되어 있으며 나머지 기능은 아래 플러스샵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고도:플러스샵 > https://plus.godo.co.kr/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87 쇼핑몰 기능 주문/배송 Q. 세금계산서 설정을 했는데 주문시에 세금계산서 신청이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세금계산서 노출 설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주문/배송 > 세금계산서 관리(일반/전자) > 세금계산서 설정 > 주문서 작성페이지 노출여부에서 노출함으로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

786 쇼핑몰 기능 주문/배송 Q. 세금계산서의 발행일자 기준을 배송완료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고도몰5

사용 중인 쇼핑몰이 고도몰5인 경우에 해당하는 답변입니다.


고도몰5 솔루션에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세금계산서 항목 수정이 가능합니다.


고도몰5 관리자 > 주문/배송 > 세금계산서 관리(일반/전자) > 세금계산서 설정 > 발행일자에 배송완료 기준으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1:1 문의하기